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탐 철학 소설 시리즈 22권. 중국 춘추전국시대 철학자인 묵자와 양주의 철학을 SF 소설로 엮었다. 소설의 배경은 평화로운 방법으로 통일한 한국이 새로운 생태 에너지를 개발하여 세계의 중심에 선 미래 사회이다. 이 책은 인간이 인간답게,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는 어떤 철학을 갖고 살아야 하는가를 고민해 보는 기회가 될 것이다.

머지않은 미래, 평화로운 방법으로 통일한 한국은 새로운 생태 에너지를 개발하여 세계의 중심에 선다. 그 과정에 크게 이바지한 두 명의 과학자 강원우와 김나래는 각각 중국 전국시대 철학자 중 사랑과 평화를 외친 이타주의자 묵자와 개인의 자유와 행복을 외친 이기주의자 양주의 사상을 코딩한 제3세대 로봇 블랙과 레드를 만든다. 그러던 어느 날, 두 과학자는 알 수 없는 세력에 의해 납치당하고 아들 철수는 블랙, 레드와 함께 부모를 구출하기 위해 나서는데….

최근작 :<장자를 거닐다>,<청소년을 위한 두 글자 인문학>,<[큰글자책] 처음 만나는 동양 고전>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환갑이 되어 한반도 최남단, 주민 100여 명, 고양이 200여 마리가 살고 있는 가파도로 내려왔습니다. 1년에 130만 원짜리 달팽이집을 얻어 고양이 세 마리와 살고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배표를 팔고,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가끔 섬에서 새로 사귄 벗들과 밥도 먹고 술도 마십니다. 가난하지만 넉넉합니다.

   
최근작 :<그 논리, 이상한데요?>,<지구는 시원해질 거야>,<가짜 뉴스 세계에서 살아남기>등 총 133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15위 (브랜드 지수 108,193점), 청소년 인문/사회 22위 (브랜드 지수 39,87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