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이들이 일상생활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위험 요소들을 영역별로 보여 주며 위험한 상황을 슬기롭게 벗어나고, 바르게 대처하는 방법들을 매우 구체적이고 친절하게 이야기한다. 또한 무엇이 자신의 안전을 위협하는지 모르는 아이들에게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고, 어떤 상황을 경계하고 조심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플랩을 펼쳐 보면서 안전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다. 플랩을 들추면 아이들이 흔히 겪을 수 있는 상황 뒤에 어떤 위험한 결과가 나오는지 알 수 있도록 하거나, 위험한 상황에서 당황하여 이후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잘 모르겠는 경우 바람직한 대처법은 무엇인지 등이 흥미롭게 소개된다.

또한 만화, 그림일기, 빈 칸 채우기 등 다양한 구성으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책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안전 의식을 키울 수 있도록 하였다. 거기에 친근하고 유머 있는 캐릭터와, 풍부한 색감, 콜라주 기법 등 다채로운 그림으로 책 읽는 즐거움을 더하였다.

최근작 :<콧물 눈물>,<나의 첫 그림사전>,<빨리 놀자 삼총사> … 총 17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띵띵이가 그랬어>,<내가 딱이지>,<괴물빵> … 총 64종 (모두보기)
소개 :만약 돈나무가 생긴다면 난 어떻게 할까? 돈나무를 상상하면서 율원이를 따라 이야기에 빠져 신나게 놀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대학에서 일러스트를 공부한 뒤 현재 그림책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쓰고 그린 그림책으로 〈띵띵이가 그랬어〉, 〈내가 딱이지〉, 〈괴물빵〉, 〈다다다 다른 별 학교〉, 〈위대한 가족〉, 〈내 마음을 보여 줄까?〉, 〈고릴라 할머니〉가 있으며, 〈마법시장〉, 〈마법에 걸린 학교〉, 〈우리 집에 놀러 오세요〉, 〈안전을 책임지는 책〉 등의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채인선 (지은이)의 말
안전은 사람이 살아가는 데 가장 기본이 되는 조건입니다. 안전하지 않은 곳에서는 책을 읽을 수도 없고 멋진 미래를 꿈꿀 수도 없습니다. 이 책이 길을 나서는 아이들에게 안전모와 같은 역할을 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토토북   
최근작 :<귀여워! 판다 도감>,<당근 씨는 대단해!>,<초밥이 옷을 사러 갔어요>등 총 238종
대표분야 :환경 이야기 1위 (브랜드 지수 54,752점), 그림책 5위 (브랜드 지수 173,70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