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스타들에게 배우는 또 다른 트렌드는 다름 아닌 '전세 문화 코드'다. 스타와 전셋집, 참으로 상반된 느낌의 이 두 단어는 오늘날 주거 문화의 변화를 여실히 보여준다. '돈이 없는 것도 아닐텐데 왜 다들 전세에 살지?'라는 의문이 들지 모르지만, 스타들은 분명 '자발적으로' 전셋집에 살고 있다. 이유도 제각각. 일터를 따라 자유롭게 옮겨 다니기 위해, 아이들 교육을 위해, 연예인이 산다는 것을 알고 주변이 시끄러워지면 다시 조용한 곳을 찾아 쉽게 이사하기 위해서 등등.

조희선은 여러 스타들의 전셋집 인테리어를 통해 전셋집만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차근차근 시험하고 시도해볼 수 있었다고 말한다. 내 집이건 아니건 간에 사는 동안만큼은 아름답게 꾸며 편안한 일상을 누리고 싶은 것이 누구나의 바람이다. 개조가 불가능하다는 전셋집의 한계를 극복하고, 몇몇 가구와 스타일링만으로도 얼마든지 아름답고 아늑하게 집을 변신시킬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전셋집 홈 드레싱!

까다롭고 안목 높은 스타들도 대만족한 홈 드레싱 비법을 이 책을 읽는 독자들과 공유하고자 한다. "스타와 일하기 어때요?"라고 은근히 묻는 이들에 대한 답변으로, 또 한편으로는 그들의 따뜻하고 진솔한 모습을 조금이나마 알려주고자 하는 맘으로, 저자 조희선이 작업 기간 동안 지켜본 스타들의 단면도 함께 담아 그들의 꾸밈없는 일상을 엿보는 재미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 어릴 적 아역 배우 친구였던 희선이가 동료 배우들이 앞다투어 찾는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되어 나타났다. 오랜만에 만났어도 많은 말 필요 없는 우리 사이처럼 별다른 주문을 하지 않았음에도 그녀의 손을 거쳐 마치 내 마음을 읽은 듯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다시 태어난 우리 집. 그녀의 세밀한 마음 씀씀이처럼 공간 속에 작은 배려가 곳곳에 묻어나 더 아름답다.
: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온전히 반영한 모던하면서도 자연을 벗 삼은 고즈넉한 집. 불가능할 줄 알았던 이 로망이 조희선 이사를 만나면서 현실로 이루어졌다. 끊임없이 소통하며 작은 의견까지 공유하고, 집주인보다 더 애정 어린 마음으로 새로운 아이디오를 제안하고 추진한 그녀의 땀과 노력 덕분이다.
: 집이 가족에게 얼마나 큰 위안과 편안함을 주는지 조희선 이사가 아니었다면 결코 알지 못했을 것이다. 그 따뜻함을 나의 또 다른 주거 공간에서도 느끼고 싶어 서울 집 인테리어가 채 마무리되기도 전, 그녀에게 두 번째 러브콜을 보냈다. 그녀가 꾸민 집은 기능적으로도 훌륭하지만, 가족을 한 자리로 모이게 하고 서로의 어깨를 토닥여주는 힘이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1년 12월 03일 새로나온 책

최근작 :<인테리어 스타일링 바이블>,<더 퍼스트 인테리어 쇼핑 The 1st Interior Shopping>,<나의 첫 인테리어 쇼핑>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