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겉으로 보여 지는 모습이 아닌 일상 그대로의 고현정 뷰티 라이프를 다큐멘터리 형식의 사진과 제작 과정 에피소드를 통해 만들어진 책이다. 6개월 간 함께 작업하며 보낸 시간 속 이야기를 하나하나 기록으로 남겨 아름다움 그대로, ‘ 고현정의 결’을 선보인다.

생생한 뷰티 노하우에서 라이프스타일 팁. 그리고 여자로, 배우로, 친구로, 언니로 진솔하게 풀어놓는 속 깊은 여자들만의 이야기까지, 지금껏 단 한 번도 말하지 않았던 그녀의 진짜 스토리가 펼쳐진다. 가장 궁금했던 그녀의 화장대, 욕실 등 프라이빗한 공간은 물론이고 뷰티 습관, 먹는 법, 입는 법, 작은 생활습관까지 있는 그대로의 인간 고현정을 만날 수 있다.

눈이 즐거워지는 예쁜 인테리어보다 피부가 편안한 공간이 가장 중요하다는 그녀. 아기자기한 소품보다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향초를 즐기고, 기름진 음식보다 구운 김처럼 담백한 음식을 좋아하는 고현정의 내추럴한 라이프스타일이야 말로 피부 속을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비결이다.

수상 :2006년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1992년 백상예술대상
최근작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그대는 참 좋겠네>,<여배우들 (1disc)> … 총 25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kohyunjung_iok
소개 :
최근작 :<말린 음식으로 건강 요리하기>,<모두의 선생 조애경 다이어트 주스>,<1식 3찬 다이어트 밥상>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

고현정 (지은이)의 말
“ 나는 결이 참 좋다. 까만 자갈돌의 차갑고 매끈한 결, 단단한 소나무 껍질의 촉촉한 결, 180수 공단의 안락한 결. 빛과 색이 눈으로만 보이는 감각이라면 결은 마치 감각을
타고 여행을 하듯 눈으로, 손끝으로, 사물이 스치는 소리로도 느낄 수 있어 즐겁다.”

“생각해보니까 ‘고현정이 밤마다 소금으로 얼굴을 갈아 엎는다더라’ 정도의 내용은 들어 있어야 그 뷰티 책을 읽고 싶을 거 아니에요. 아니면 하루에 열 번도 넘게 얼굴을 씻는다든가. 그런데 없어요. 다만 대단한 건 아니어도 제가 직접 해보면서 스스로 터득한 게 많거든요. 내 피부에는 아주 잘 맞는 저만의 방식이요. 그런 걸 말하라고 하면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화장품은 누가 뭐래도 내가 직접 이것저것 발라봐야 내 피부에 뭐가 적당한지 알죠. 물도 내가 마셔봐야 하루 몇 잔정도 마셔야 기분이 좋은지 알고, 뾰루지가 나면 이렇게도
해봤다 저렇게도 해봐야 다스리는 법을 터득하게 되죠. 결?색?빛?선?격?향, 이 여섯 가지 키워드에 그렇게 직접 알아온 나만의 방법이 담겨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