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세계 최고의 판매왕’으로 기네스북에 12년이나 연속으로 이름을 올린 조 지라드. 이 책은 인생의 절반을 실패자로 살았던 그가 최고의 판매왕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성장과정과 세일즈에 입문하게 된 과정, 그리고 척박한 환경에서 끊임없는 노력으로 세일즈 왕으로 거듭나기까지의 도전 과정을 담고 있다. 또한 조 지라드의 인간적인 면모뿐 아니라 그가 세계 최고의 판매왕이 될 수 있었던 세일즈 노하우와 성공 비밀을 자세하게 알려준다.
조 지라드는 ‘세일즈는 기술, 도구, 경험, 수완을 이용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전문직업’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세일즈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요소들을 세일즈 프로세스에 맞춰 한 단계 한 단계 충실히 설명하고 있다.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지라드 250의 법칙’과 함께 상황과 제품에 상관없이 세일즈맨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할 마음가짐과 고객 응대법부터, 다양한 현장 전략, 인맥관리, 정보수집과 활용법까지 세일즈의 모든 것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이 책을 통해 세일즈를 바라보는 관점의 변화, 마인드 강화, 발상의 전환이 세일즈의 강력한 무기임을 거듭 강조한다. 이 책은 저자의 노하우를 전수받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책을 읽은 이라면 누구나 각자의 세일즈 노하우로 발전, 계발할 수 있도록 많은 힌트를 제공하고 있다. 옮긴이의 글 : 한번 손에 잡으면 도저히 내려놓을 수 없을 정도로 매혹적인 이 책은, 자동차에서 컴퓨터에 이르기까지 모든 상품을 팔기 위해 필요한 특별한 기술을 전수하고 있다. 초심자나 경력자뿐 아니라 세일즈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이 책에서 날카롭고 귀중한 조언을 얻게 될 것이다.
: 조 지라드는 세일즈계의 미켈란젤로요 타이거우즈다. 그는 세일즈맨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통찰을 보여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2년 05월 12일 '책꽂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