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6일간의 트레이닝으로 영어식 발성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한 책. 기본 발성 연습하기, 알파벳과 단어로 발성 연습하기, 문장으로 발성 연습하기 등의 기초 발성훈련으로 영어의 진짜 발성법을 익힌 다음, 문장반복 훈련으로 원어민처럼 영어를 듣고 말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2개월 분량의 저자 직강 CD 6장과 반복훈련용 MP3 CD 1장이 부록으로 제공된다.

최근작 :<말할 수 없는 비밀 들리지 않는 진실>,<윤재성의 소리영어 66일 트레이닝>,<윤재성의 소리영어 Plus> … 총 7종 (모두보기)
인터뷰 :선생님이란 진부한 이름은 싫다. 영어개혁가를 꿈꾼다. - 2010.08.10
소개 :

윤재성 (지은이)의 말
“영어실력이 부족해 100만 달러를 날렸어요. 나이 마흔을 앞두고 다시 영어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제가 영어를 다시 공부하게 된 사연입니다. 무역 일을 해온 까닭에 “영어 잘한다”라는 말도 곧잘 들었지만 남들에게 보이는 것과는 달리, 영어를 대충 듣고 짐작하는 식으로 소통을 했던 것이 화근이었습니다.
이때부터 저는 이를 악물고 영어 공부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단, 세계 모든 어린아이들이 소리로 모국어를 배우듯, 영어를 ‘글’이 아닌 ‘소리’로 익히기로 한 것입니다. 오랜 시간의 연습과 좌절 끝에 저는 동양 사람에게 영어가 잘 들리지 않는 진짜 이유를 밝혀냈습니다. 강한 악센트와 성대 떨림을 사용하는 영어의 진짜 소리를 동양인은 듣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소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고, 복사할 수만 있다면 누구나 모국어를 배우듯이 영어를 완벽히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이 영어를 못 배운 건 안 들리기 때문입니다. 소리만 들리면 누구나 원어민의 도움 없이,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영어를 우리말처럼 배울 수 있습니다. 저도 열심히 배워 봤어도 영어는 안 된다고 생각했었는데, 소리가 들리니까 말을 배우는 건 어려운 일이 아니더군요.
그리고 저는 언어는 공기처럼 누구에게나 대가 없이 주어지는 것이지 지금의 영어처럼 소수의 특별한 사람들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어서는 안 된다고 저는 믿습니다. 제가 직접 영어를 배울 수 있었던 방법을 이제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특별한 노하우도 아니고, 단지 정확한 소리부터 먼저 배워야 한다는 의식만 있으면 됩니다. 외국어 시작은 나이가 필요 없습니다. 해야 하는 동기가 분명하고 요령을 알고 반복하면 누구나 저처럼 영어에서 완전히 자유로워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