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제11회 새로운 작가상 수상작. 조금은 불편하지만 우리가 놓치지 말아야 할 것들에 대한 소중한 이야기들을 담았다. 작가 정해윤은 짧지만 선 굵은 이야기들로 우리시대 상처받은 청소년을 위로한다. 가족, 소수자, 언어폭력에 희생당하는 청소년의 모습을 담은 여섯 가지 이야기는 사람과 희망을 품는 내일의 공동체를 말한다.

표제작 '밀림, 그 끝에 서다'는 편의점을 배경으로 한다. 그곳은 고등학교를 자퇴한 주인공의 일터다. 주인공은 세상을 향해 문을 닫은 지 오래다. 그건 주인공의 잘못이 아니다. 세상의 어른들이 그렇게 몰고 간 점이 없지 않다. 밥벌이에서 멀어진 아버지가 그렇고 편의점 사장이 그렇다. 그런 윤재의 유일한 소통이란 바로 편의점의 CCTV를 보고 말하는 것이다. 하지만 하룻밤의 사건을 경험하고 윤재는 밀림에서 친구를 발견하게 되는데….

1. 밀림, 그 끝에 서다 19
2. 농 43
3. 포트폴리오 73
4. 그림자 세탁소 103
5. 붉은 탑에 오르다 129
6. 파마의 성 161

첫문장
무장이 끝났다. 밀림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완벽한 무장이 필요하다.

최근작 :<눈치 게임>,<똥침 한 방 어때요?>,<달의 눈물>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도시와 산골을 오가며 작품 활동 중이다. 2013년 청소년소설「밀림, 그 끝에 서다」로 푸른문학상
새로운 작가상을 받았다.
그동안 지은 책으로『문제는 타이밍이야!』『달의 눈물』『똥침 한 방 어때요?』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