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권력을 가진 자, 권력을 원하는 자, 모두가 읽어야 할 책!”
마크 주커버그 ‘책의 해(A year of Books)' 선정 첫 책!
<파이낸셜타임스> 올해의 책, <워싱턴포스트> 논픽션 베스트셀러
정치, 경제, 금융, 사상, 미디어 … 사회 각 분야의 세계적 리더들이 추천하는 단 한 권의 책!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상가이자, 카네기 국제평화재단 최고 연구원, 모이제스 나임이 전하는 관성과 족쇄를 벗어난 권력의 새로운 메커니즘. 정치, 경제, 금융, 미디어 등 사회 모든 분야에서 벌어지고 있는 강력한 지배 세력과 이를 위협하는 작은 세력 사이의 끝없는 권력 투쟁 현장을 파헤친다. 권력 바깥에 있던 개인과 작은 세력들이 권력을 위협하고 새로운 지배세력으로 자리를 잡으며, 점점 다극화되고 있는 권력의 세계에 대비하기 위한 조언들을 제시한다.

워싱턴 포스트
: 세계 권력에 대한 …… 매우 정교하고 …… 독창적이며 학제적인 고찰.
: 나임은 국가와 기업, 전통적인 이익 집단이 자신의 요새를 지키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음을 매우 흥미진진하게 설명한다. …… 그리고 매우 설득력 있게 주장한다.
: 아주 적절한 시점에 나온 시대를 초월하는 책.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포린폴리시> 편집장과 세계은행 이사를 역임한 나임은 세계적 규모의 권력이 어떤 것인지 누구보다도 잘 안다. …… 시의적절하고 통찰력 있고 설득력 있는 메시지.
: <포린폴리시>의 편집장 나임은 세계적인 권력 기구들이 존경받는 대상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고 주장한다. 그것이 정부 기구든, 군사 기구든, 종교 단체나 기업이든 그 권력은 점점 몰락의 길을 걷고 있다고 믿는다. …… 수많은 자료를 이용한 흥미진진한 분석.
: 당신이 신문을 읽고, 정치에 대해 생각하고,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을 바꿀 것이다.
페르난두 엔히크 카르도주 (브라질 34대 대통령)
: 내가 브라질 대통령으로서 경험한 바에 따르면, 나임이 이 책에서 확인한 많은 추세를 내 눈으로 직접 목격했다. 나임은 그것을 읽기 쉽게 독창적인 방법으로 설명한다. 권력을 가진 사람, 그리고 권력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꼭 읽어야 한다.
조지 소로스 (세계 금융계의 대가이자 20세기 최고의 펀드매니저)
: 지도자 위치에 있는 사람들, 예컨대 기업 경영자, 정치인, 군 관료, 사회운동가, 종교 지도자에게 매우 흥미로운 책이 될 것이다. 권력을 잡기는 점점 쉬워지는데 권력을 휘두르기는 점점 어려워지는 이유가 뭔지, 이제 독자들은 새롭게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 책은 전 세계에 불꽃 튀듯 격렬하고 중요한 논쟁을 촉발할 것이다.
아리아나 허핑턴 (《허핑턴 포스트》 설립자, 스라이브 글로벌 설립자 겸 CEO,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 이 책을 읽은 뒤, 당신은 다른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볼 것이다. 모이제스 나임은 권력을 얻고 행사하고 잃는, 깜짝 놀랄 새로운 방식에 대한, 그리고 그런 변화가 우리의 일상생활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설득력 있고 독창적인 시각을 제공한다.
프랜시스 후쿠야마 (스탠퍼드대학교 교수, 《역사의 종말》 저자)
: 모이제스 나임은 세계적인 안목을 지닌 가장 설득력 있는 관찰자 가운데 한 사람이다. 그는 이 책에서 왜 권력자들이 그 어느 때보다 심각한 도전을 받는지 매우 흥미진진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한다. 나임은 기업부터 정치, 군사에 이르기까지 인간의 광범위한 영역에 걸쳐 권력이 이동하는 속성을 규명하기 위해서, 눈을 크게 뜨고 서로 연결되지 않은 현상들 사이의 관계를 찾아냄으로써, 세상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그리고 우리가 그것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다시 생각하게 한다.
마틴 댐프시 (미국 합참의장)
: 권력이 실제로 점점 쇠퇴하고 있다는 모이제스 나임의 말은 매우 설득력이 있다.
제프 이멜트 (제너럴 일렉트릭(General Electric)의 CEO)
: 무척 흥미롭게 읽었다. 이것은 특히 GE 같은 거대 기업에 해당하는 이야기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 2015년 2월 28일자 '책 속으로'
 - 동아일보 2015년 3월 7일자 '책의 향기'

최근작 :<권력의 종말>,<불량 경제학> … 총 3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8종 (모두보기)
소개 :전문번역가로 일하며 다양한 분야의 책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날개 위의 세계』, 『부동산, 설계된 절망』, 『케이프코드』, 『두 발의 고독』, 『80억 인류, 가보지 않은 미래』, 『텅 빈 지구』, 『성장의 한계』, 『달팽이 안단테』, 『귀환』, 『훔쳐보고 싶은 과학자의 노트』, 『왜 가난한 사람들은 부자를 위해 투표하는가』, 『불로소득 자본주의』, 『빈곤자본』, 『산티아고, 거룩한 바보들의 길』, 『커피, 만인을 위한 철학』, 『젓가락』 등 다수의 책을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