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500원 I 최고가 : 7,0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B19 [위에서부터 3번째칸], B20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미국 심리학전문저널 [사이콜로지투데이]의 인기 코너 ‘내성적인 사람들의 고백’의 칼럼니스트 소피아 뎀블링. 외향적이길 강요하는 세상에서 살아가는 내성적인 사람들의 고백과 심리학자로서의 견해를 넘나드는 글로 많은 공감을 얻었다.

이 책은 내성적인 성격에 대해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정신의학자, 심리학자 등의 연구결과를 비판하고, 융 심리학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는 모임에서 벌어질 수 있는 수많은 상황에 대한 유용한 조언들을 담고 있다. 내성적인 성격도 외향성과 마찬가지로 또 하나의 삶의 방식일 뿐이라는 것을 강조하며 내성적인 사람들이 자신의 본성을 받아들이고 당당하게 살아갈 것을 권한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자신이 내성적인 사람임을 밝힌 저자는 살아가는 데 어떠한 문제도 없음을 고백하고 있다.
세상을 조용히 즐기는 삶에 대한 솔직하고 직설적인 제안들이 신선하다.
사이센트럴 (Psych Central)
: 내성적인 사람들의 특성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과학적·문화적 배경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팁도 제공한다.
로리 헬고 (『은근한 매력』의 저자)
: 저자는 내향성이라는 고요한 성격 이면에 존재하는 활력을 보여준다. 우리가 외향성을 건강함의 기준으로 삼으면서 맹목적으로 받아들인 온갖 어리석은 믿음을 솔직하고 재치 있고 신선한 목소리로 폭로한다.
일레인 아론 (『타인보다 더 민감한 사람』의 저자)
: 매우 민감한 사람들 중 70퍼센트에 달하는 내성적인 사람들에게 다른 사람들을 대하는 방법, 고요함과 고독과 깊이 있는 대화를 사랑하는 자기 본연의 모습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실제적인 방식을 제시한다.
아이린 S. 레빈 (뉴욕 대학교 의과대학 정신의학과 교수)
: 실증적 연구, 풍부한 유머가 어우러진 이 책은 내성적인 사람들이 그들의 독특함을 인식하고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제니퍼 칸와일러 (『현명한 리더는 작은 소리로 말한다』의 저자)
: 저자는 자신의 내향성을 인정하고 가감 없이 고백한다. 또 내향성에 대한 잘못된 믿음을 깨뜨리며, 그간의 연구와 오해를 호탕한 웃음이 배어 있는 글로 엮어낸다. 내성적인 사람이든 외향적인 사람이든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만한 책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3년 6월 10일 '교양 새책'

최근작 :<나는 내성적인 사람입니다>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5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노어노문학과와 성균관대 대학원 번역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전문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의사와 수의사가 만나다』 『무게―어느 은둔자의 고백』 『고독의 위로』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이반 일리치의 죽음』 『도리스의 빨간 수첩』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