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 서가 단면도
(0)

지식의 거장 제프 다이어의 사진 비평집. 1800년대 초기부터 현재까지 활동한 42명의 사진작가들을 다루는 흥미로운 지적 탐험은 여러 주제와 형식, 시대를 자유롭게 종횡무진한다. 알랭 드 보통은 “사진 그리고 삶에 대한 경이로운 명상”이라 극찬했으며, 저명한 비평가이자 예술가인 존 버거는 “이 책을 읽고 나면 삶이 더 크게 보인다”라고 추천했다.

<선데이텔레그래프>는 “사진에 관한 책들 중 가장 우아한 통찰을 보여주는 수작”, <보스턴 글로브>는 “위대한 이야기꾼이 선사하는 깊은 감동”이라 리뷰했다. <옵저버>, <뉴스테이츠먼>, <더 타임스 리터러리 서플리먼트>, <인디펜던트 온 선데이> 등 유수 언론과 비평지들은 앞 다투어 올해의 책으로 선정하였다.

시작하며
지속의 순간들
옮긴이의 글
참고문헌

알랭 드 보통 (『여행의 기술』의 저자, 인생학교 설립자)
: 사진 그리고 삶에 대한 경이로운 명상
: 영리하고, 도발적이며, 위트가 넘치는, 놀라운 책
존 버거 (소설가, 미술비평가, 사회비평가)
: 이 책을 읽고나면, 삶이 더 크게 보인다
: 독특하고도 감격적이다
선데이 텔레그래프
: 사진에 관한 책들 중 가장 우아한 통찰을 보여주는 수작
보스턴 글로브
: 위대한 이야기꾼이 선사하는 깊은 감동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3년 2월 2일 지성.출판 새 책
 - 중앙일보 2013년 2월 16일자

수상 :1992년 서머셋 모옴상
최근작 :<지속의 순간들>,<인간과 사진>,<그러나 아름다운> … 총 15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녹을 때까지 기다려>,<전자적 숲; 더 멀리 도망치기>,<[큰글자도서] 소설엔 마진이 얼마나 남을까> … 총 87종 (모두보기)
소개 :2003년 단편소설 〈달로〉로 〈문학과사회〉 신인문학상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소설집 《달로》 《얼음의 책》 《나의 왼손은 왕, 오른손은 왕의 필경사》 《연대기》, 장편소설 《불가능한 동화》가 있다. 한국일보문학상, 김현문학패를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