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600원 I 최고가 : 6,6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C14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블룸버그닷컴]에서 선정한 2010년 ‘올해의 비즈니스 도서’. 위기는 피할 수 없는 경제 사이클의 일부이고, 위기를 계기로 우리는 무엇에 문제가 없고, 무엇에는 문제가 있는지 점검할 수가 있다. 그런 점에서 이번 위기는 우리의 더 밝은 미래는 어떠한 모습을 하고 있으며, 그 미래로 더 빨리 나아갈 방법은 무엇인지 생각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볼 수 있다. 특유의 위트와 솔직한 화법에 엄격한 연구 분석 결과를 덧붙여 리처드 플로리다는 미래에 대한 낙관적이면서도 이성적인 비전을 제시한다.



제프리 삭스 (미국 콜롬비아대 지속가능발전 센터장)
: 역사학자로서의 폭넓은 지식, 그리고 지리학자로서의 날카로운 시선으로 리처드 플로리다는 미국이 자본주의 사이클을 따라서 어떻게 농업사회, 도시사회, 그리고 교외 중심 사회로 발전해왔는지 설명하고 있다. 미국의 경제 지도 및 지리학적 지도를 총체적이고 새롭게 그려볼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이 책은 참으로 시의적절하다.
크리스 앤더슨 (『롱테일경제학』의 저자)
: 이 책은 신기술, 우리의 주거방법 및 노동방법 변화가 함께 어우러져 어떻게 경제회복에 이바지할 수 있는지 잘 보여주고 있다. 우리가 서 있는 지점은 어디이며,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책을 읽어야 할 것이다.
파리드 자카리아 (CNN 시사 프로그램 호스트, 『팬데믹 다음 세상을 위한 텐 레슨』 저자)
: 현재 벌어지고 있는 일들에 대한 당신의 시각을 뚜렷하게 하고 싶다면 이 책을 집어라!
글로브 앤드 메일
: 리처드 플로리다는 《그레이트 리셋》에서 구경제를 떠받치는 걸 멈출 시간이 되었다고 말한다. 그의 해결책은 차를 버리고, 도심에 살고 세입자가 되는 것이다.


더빅머니 (The Big Money)
: 《그레이트 리셋》은 혁신과 소비, 그리고 도시의 성장과 몰락에 관한 중요한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1년 1월 1일자
 - 동아일보 2011년 1월 1일자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1년 1월 8일자

최근작 :<도시는 왜 불평등한가>,<도시는 왜 불평등한가>,<제3차 세계 리셋> … 총 6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세계를 이끈 경제사상 강의>,<한 권으로 읽는 비즈니스 명저 100>,<나는 도서관에서 교양을 읽는다> … 총 12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시티노믹스>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이대 불문과와 한국외대 동시통역대학원 영불과를 졸업한 후 동시통역사로 일했다. 캐나다 몬트리올대 번역학 박사과정에서 수학한 이후에는 경제서 번역에 주력하고 있다. 역서로는 《천재 자본주의 vs 야수 자본주의》, 《폴트 라인》, 《은밀한 갤러리》, 《지식의 공유》, 《트래픽》, 《지식경제학 미스터리》 등 다수가 있으며, 저서로는 김민주 대표와 함께 쓴 《시티노믹스》가 있다.

비즈니스맵   
최근작 :<워런 버핏, 위대한 자본가의 탄생>,<반도체 열전>,<낭비 없는 세상>등 총 37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5위 (브랜드 지수 67,493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15위 (브랜드 지수 12,37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