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여성 경제와 현재와 미래를 짚어본 보스턴컨설팅그룹(BCG)의 여성 소비트렌드 보고서. 보스턴컨설팅그룹은 전 세계 22개국 1만 2000여 명의 여성들에게 그녀들이 진짜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를 물었다. 이는 전 세계 기업들이 그동안 간과해왔던 여성들의 속내를 세밀하게 분석해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개발과 판매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기 위해서였다.
앞으로 10년 동안 경기회복을 이끌 돌파구 역할을 하게 될 여성 경제에 대한 생생한 정보와 비전, 그리고 가정의 구매 결정권을 가진 여성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담고 있는 이 책은 여성 소비자를 공략하려는 기업과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역자 서문 ‘여성=분홍색’이라는 단순 도식을 벗어나라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0년 9월 4일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