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17년 칼데콧 대상(winner) , 2017년 코레타 스콧 킹 일러스트레이터 대상(winner) 수상작으로, 어린 시절 브루클린에서 성장하고 맨하튼에서 성공을 거둔 바스키아의 삶을 시간의 흐름에 따라 소개하고 있다. 어린 시절 바스키아는 곳곳에서 예술적인 것을 알아보는 소년이었다. 장 미셸 바스키아는 온 마음을 다해 유명한 예술가가 되기를 갈망했고, 오로지 자신만의 방법대로 그림을 그렸다.

작가 자바카 스텝토는 생생한 글과 에너지 넘치는 그림으로 바스키아가 어린이 독자들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대신 전하고 있다. 예술이 항상 단정하거나 깔끔해야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말이다. 바카 스텝토는 바스키아처럼 할 수 있는 용기를, 바스키아의 열정과 생명력을, 그리고 바스키아의 예술적 감각을 어린이들에게 전해준다.

칼데콧 상 선정 위원회
: 장 미셸 바스키아의 작품처럼 스텝토의 그림은 에너지와 영감이 넘쳐흐른다. 바스키아의 즉흥적인 예술 세계를 아주 잘 표현했다.
코레타 스콧 킹 심사
: 풍부한 질감과 대담한 색상, 두꺼운 선을 사용한 콜라주 스타일의 그림은 독자를 감성적인 여행으로 안내한다. 스텝토의 스타일이 바스키아의 작품 모티프와 섞여 정말 놀라운 인물 그림책이 탄생했다. 스텝토는 거리에서 주운 나무 조각에 그림을 그렸는데, 바스키아의 거친 삶이 연상된다. ‘엉성하고 못생긴, 때로는 이상하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장 미셸 바스키아의 예술을 잘 담아내고 있다.
: 역동적인 색과 기호, 콜라주 요소를 세심하게 사용하여 ‘엉성하고 못생긴, 때로는 이상한, 그러나 아무튼 아름다운 그림’을 그린 바스키아의 에너지와 생명력을 잘 포착해 냈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그림은 시선을 사로잡고, 글은 일생을 생생하게 전해 준다. 스텝토는 주운 목재 조각에 페인트, 종이 스크랩, 사진 등을 겹쳐서 1980년대 거리 예술을 잘 표현했다. 스텝토는 비극적인 요소를 비껴가는 대신 바스키아의 빛과 그림자를 잘 조명하고 있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스텝토는 진심 어린 인물 그림책을 만들어 다른 작가를 조명하고 있다. 단순한 글과 예술적인 그림을 결합하여 새로운 세대에게 훌륭한 예술가를 인상 깊게 소개하고 있다.
: 예술을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독창적인 예술가를 활기차고 흥미진진하게 소개한다. 독창적이고 훌륭한 독서가 될 것이다.
시카고 트리뷴
: 스텝토는 어린이에게 복잡한 이야기를 적절한 글과 기쁨, 슬픔, 영감으로 가득한 그림으로 설명한다.

최근작 :<빛나는 아이>
소개 :
최근작 :<왜 유명한 거야, 이 그림?>,<기울어진 미술관>,<캔버스를 찢고 나온 여자들>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어릴 적부터 미술 교과서나 신문에서 마음에 드는 그림들을 오려 내어 스크랩하던 아이였습니다. 어학연수를 위해 갔던 영국에서 영어 공부 대신 런던에 있는 갤러리를 훑고 다녔고, 영어 대신 머릿속에 미술지식만 꾹꾹 담고서 돌아왔습니다. 신문사 사회부 기자로 활동하다가 지금은 미술 분야의 글을 쓰는 작가가 되었습니다. 지은 책으로 『기울어진 미술관』 『화가의 출세작』 『화가의 마지막 그림』 『세상을 바꾼 예술 작품들』 등이 있고, 『빛나는 아이: 천재적인 젊은 예술가 장 미셸 바스키아』를 옮겼습니다.

위즈덤하우스   
최근작 :<생각에 생각을>,<어린이를 위한 이순신의 바다 2>,<퍼플젤리의 유통 기한>등 총 1,978종
대표분야 :인터넷 연재 만화 1위 (브랜드 지수 652,174점), 성공 1위 (브랜드 지수 1,219,558점), 정리/심플라이프 1위 (브랜드 지수 65,01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