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300원 I 최고가 : 6,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17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스콜라 어린이문고 26권. 아홉 살이 된 하루와 카나가 새로운 감정을 배우면서 세상을 조금씩 이해하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이다. 하루와 카나는 사쿠라다니 초등학교 2학년 2반으로 같은 반이다. 9년이나 살았기 때문에, 이제 세상에서 일어나는 대부분의 일을 이해한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그런 자신감과는 다르게 새로운 감정에 당황하고 고민한다. 그 과정에서, 하루와 카나가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인정하고 용기 있게 받아들이는 과정을 흥미롭게 그렸다.

하루는 ‘어른은 정말 까다롭고 참을성 강한 생물’이라고 생각하는 초등학교 2학년, 카나는 정류소마다 버스를 타고 내리는 개구리를 떠올리다가 수를 세는 것을 좋아하게 된 초등학교 2학년이다. 하루는 같은 유치원을 다녔던 히로토, 야마토와 지내다 지금은 슈마와 친해졌다. 카나는 학교에서 만난 유즈, 키라라와 친하게 지낸다. 하루는 남자 친구와 카나는 여자 친구들과 지내는 것이 즐겁고 안심이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하루와 카나는 우연히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난 후 서로가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 하루는 자꾸만 카나의 얼굴이 떠오른다. 카나는 하루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아졌다. 단 한 번 이야기를 나눴을 뿐인데, 이런 감정이 생기는 것이 이상하다. 처음 느껴 보는 감정에 당황하는 하루와 카나. 두 아이는 서로 좋아하게 된 걸까?

하루, 사이가 좋다는 건 뭘까?
카나, 수를 세다
하루는 외톨이인가?
카나, 하루와 이야기하다
이상한 기분
어린이는 공부를 싫어하나?
하루, 오늘 일을 떠올리다
카나, 하루를 생각하다
하루, 카나를 생각하다
카나, 하루를 좋아하는 걸까?
하루, 조금씩 알아 가다
하루와 카나

하루와 카나

하루는 ‘어른은 정말 까다롭고 참을성 강한 생물’이라고 생각하는 초등학교 2학년, 카나는 정류소마다 버스를 타고 내리는 개구리를 떠올리다가 수를 세는 것을 좋아하게 된 초등학교 2학년이다.
하루는 같은 유치원을 다녔던 히로토, 야마토와 지내다 지금은 슈마와 친해졌다. 카나는 학교에서 만난 유즈, 키라라와 친하게 지낸다. 하루는 남자 친구와 카나는 여자 친구들과 지내는 것이 즐겁고 안심이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하루와 카나는 우연히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난 후 서로가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 하루는 자꾸만 카나의 얼굴이 떠오른다. 카나는 하루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아졌다. 단 한 번 이야기를 나눴을 뿐인데, 이런 감정이 생기는 것이 이상하다.
처음 느껴 보는 감정에 당황하는 하루와 카나. 두 아이는 서로 좋아하게 된 걸까?

최근작 :<레츠의 심부름>,<레츠는 대단해>,<레츠와 고양이>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오사카에서 태어나 도시샤 대학교에서 문학을 공부했다. 《미안해》로 제44회 산케이 아동출판문화상을 수상했으며 그 외 작품으로《레츠와 고양이》,《아이라서 어른이라서》,《아홉살 첫사랑》,《두 개의 집》 등이 있다.
최근작 :<메멘과 모리>,<나는 정말 어디에 있는 걸까>,<나만 그런 게 아니었어> … 총 156종 (모두보기)
소개 :1973년 가나가와현에서 태어나 쓰쿠바대학 대학원에서 예술연구과 종합조형코스를 수료했다. 《이게 정말 사과일까?》 로 산케이아동출판문화상 미술상, 《벗지 말걸 그랬어》로 볼로냐 라가치상 특별상, 《심심해 심심해》로 뉴욕 타임즈 최우수 그림책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메멘과 모리》 《나는 정말 어디에 있는 걸까》, 《나만 그런 게 아니었어》, 《머리는 이렇게 부스스해도》, 《살짝 욕심이 생겼어》, 《도망치고, 찾고》, 《더우면 벗으면 되지》, 《그것만 있을 리가 없잖아》, 《있으려나 서점》, 《만약의 세계》 등의 작품을 발표했다.
최근작 :<깊고 깊은 산속에 하나 둘 셋>,<뭐하니?>,<무늬가 살아나요> … 총 80종 (모두보기)
소개 :1962년 부산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생물학을 전공하고, 졸업 후에 그래픽디자인을, 일본 미야기교육대학 미술학과 대학원에서 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다. 지금은 그림책 기획, 번역, 강의와 함께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있다. 현재 서울시립대학교 평생교육원 ‘그림책 학교’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쓴 책으로 『뭐하니?』 『무늬가 살아나요』, 쓰고 그린 책으로 『수박을 쪼개면』 『깊고 깊은 산 속에 하나, 둘, 셋』, 옮긴 책으로 『틀려도 괜찮아』 『늑대가 나는 날』 『벗지 말걸 그랬어』 등이 있다.

위즈덤하우스   
최근작 :<생각에 생각을>,<어린이를 위한 이순신의 바다 2>,<퍼플젤리의 유통 기한>등 총 1,978종
대표분야 :인터넷 연재 만화 1위 (브랜드 지수 652,168점), 성공 1위 (브랜드 지수 1,219,647점), 정리/심플라이프 1위 (브랜드 지수 65,01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