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직접 단어를 찾고 정리하고 붙이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도록 만든 영단어 교재. 우리가 일상적으로 만나는 장소들, 그 안에서 볼 수 있는 사물들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보여주면서 영어 단어를 제시했다. 발랄하고 매력 넘치는 여성을 주인공으로 삼아 쓴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따라가며 자연스럽게 생활 영어를 습득할 수 있다.

전직 경호원이면서 영어 선생님이기도 한 저자 이지훈은 3년 동안 가수 비를 개인 경호하면서 동시에 영어를 지도했다. 한때 화제가 됐던 비의 영어 인터뷰 동영상으로도 알 수 있듯이, 비의 영어 실력은 상당한 수준. 하지만 따로 시간 내서 영어를 공부할 수 없을 만큼 바빴던 비가 언제 이렇게 영어에 능숙하게 됐을까? 그의 곁에서 ‘생활의 영어화’라는 방법으로 영어를 가르쳤던 이지훈이 없었다면 힘든 일이었을 것이다.

저자는 영어 회화를 공부하기 위해서는 주변 사물들의 영어 이름에 익숙해져야 한다고 말한다. 영어를 공부하기 위해 필요한 물건은 세 가지, 붙일 수 있는 메모지와 녹음기 그리고 단어장이다. 이 세 가지를 항상 휴대하고 다니면서 눈에 보이는 주변의 모든 사물을 말로 녹음하여 영어 단어를 찾은 뒤 단어장에 모은다. 방 안이나 차 안 같은 나만의 공간에는 메모지에 영어 이름을 적어 모든 사물에 붙여 놓는 것이다.

최근작 :<그림으로 외우는 생생 영단어>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