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본 최고의 갑부, 일본 IT계의 풍운아, 일본의 스티브 잡스 등이라 불리며 일본 3대 이동통신사인 소프트뱅크를 이끌고 있는 손정의. 이 책은 손정의의 이면에서 느껴지는 수상쩍음을 조명하는 한편, 그 어떤 책에서도 언급하지 않은 손정의家의 파란만장한 삼대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다.

일본 최고의 논픽션 대가, 사노 신이치가 밝히는 손정의의 모든 것이 담긴 이 책은, 일본《주간 포스트》에서 2011년 1월 7일 호(號)부터 3월 25일 호까지 연재했던 <안폰> 제1부 및 2011년 7월 29일 호부터 9월 23일 호까지 연재했던 <안폰> 제2부를 합한 것은 물론, 그 후의 취재를 통해 판명된 사실을 바탕으로 대폭 기필한 책이다.

이 책을 통해 밝혀지는 사실에 대해서는 그 어떤 손정의론(論)에도 쓰여 있지 않다. 그것에 대한 진실은 아마 손정의 본인 역시 반 이상은 알지 못할 것이다. 수차례의 취재와 검토를 통해 쓴 이 책에 대해 “사노 선생님의 취재력은 대단합니다. 저 역시 충분히 공부가 됐습니다”라고 손정의가 평가했을 정도로, 이제껏 알려진 적 없던 손정의家의 모든 ‘해답’이 이 책에 고스란히 녹아 있다.

손씨 가계도 · 손정의의 ‘과거와 현재’
프롤로그
제1장 손정의 삼대의 해협 이야기
제2장 구루메에서 미 서해안으로의 ‘청춘 질주’
제3장 재일 언더그라운드
제4장 소프트뱅크를 말하다
제5장 ‘탈원전’의 뿌리를 거슬러 가다
제6장 땅 밑이 키운 이씨 일가의 ‘피와 뼈’
제7장 이 남자에게서 눈을 뗄 수가 없다
후기
옮긴이의 말
주요 참고문헌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북스 2012년 9월 29일자
 - 동아일보 2012년 9월 29일자 새로나온 책

최근작 :<도쿄전력 OL 살인사건>,<손정의>,<누가 책을 죽이는가> … 총 52종 (모두보기)
소개 :1947년 도쿄 출생으로 와세다대 문학부를 졸업하였으며, 출판사 근무를 거쳐 논픽션 작가로 활동 중이다. 1997년《여행하는 거인 미야모토 쓰네이치와 시부자와 게이조》로 제28회 오야 소이치 논픽션 상을 수상하였으며, 2009년《아마카스 마사히코 난심의 광야》로 제31회 고단샤 논픽션 상을 수상하였다. 지은 책으로《거괴전》,《도쿄전력 OL 살인사건》,《누가 책을 죽이는가》,《괴우전》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117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어 번역가. 식물가게 ‘플랜트 콤마’ 주인. 초록 공간에서 꽃과 식물을 키우며 활자의 매력에 빠져드는 일본어 번역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혼자 있는 시간의 힘》, 《취향을 설계하는 곳, 츠타야》,《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잡담이 능력이다》, 《일상을 심플하게》, 《부자들의 초격차 독서법》, 《주식부자의 슈퍼 멘탈》, 《간단한 습관이 끝까지 간다》 등 백여 권이 있다. 출판번역 에이전시 글로하나와 함께 식물 관련 도서와 자기계발서를 번역 기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