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상무점] 서가 단면도
(0)

현악사중주 노부스 콰르텟, 서울시향 부지휘자 최수열, 피아노삼중주 트리오 제이드, 호르니스트 김홍박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차세대 연주자를 발굴하고 클래식 관객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는 공연 기획사 대표가 음악, 아티스트, 그리고 무대 뒤 이야기를 담아 펴낸 책이다. 항공사 승무원을 과감히 그만두고 그저 클래식 음악이 좋아 클래식 공연업계로 뛰어든 어느 무모한 공연 기획자의 솔직담백하지만 음악과 무대에 대한 열정 가득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너의 뒤에서 건네는 말>에는 지난 10년간 공연 기획사 대표로 활약한 지은이의 경험들이 농축되어 있다. 음악이 좋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뛰어든 공연계에서 좌충우돌하면서 체득한 이야기들을 이제 막 공연계에 진입한 후배들과 공연 기획자를 꿈꾸는 이들에게 가감 없이 들려주고자 글을 쓰기 시작한 것이다.

책에는 공연 기획자이자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겸하는 지은이의 연주자들을 향한 애정이 담뿍 담겨 있다. 아티스트들의 내밀한 모습까지도 보듬어 안으며 함께 웃고, 함께 울던 시간의 기억들은 멀게만 느껴지던 아티스트들의 인간적인 면모를 느끼게 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때로는 꽉 짜인 연주 일정에 자신의 생활을 반납하면서까지 연주자를 돌보는 데 힘을 쏟고, 자신의 아티스트를 향해 날아오는 비난의 화살을 대신 맞기도 하며 연주자가 오직 음악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배려를 아끼지 않는 모습에서는 음악과 예술을 대하는 지은이의 자세를 엿볼 수 있다.

비단 공연 기획자와 연주자와의 관계만 이야기하는 것은 아니다. 지은이가 공연 기획자로서 독립을 하고, 처음 기획해 무대에 올린 [칸타빌레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에서는 젊은 기획자와 연주자들이 모여 뿜어내는 역동적인 에너지가 전해진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7년 5월 13일자 '책의 향기/150자 맛보기'

최근작 :<너의 뒤에서 건네는 말>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