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골프를 소재로 한 이현세의 만화. 연습의 고통과 땀만이 승리의 영광을 가져다준다고 역설하는 <버디>는 실존하는 여성 골퍼, 박세리와 미셸 위를 모델로 삼아 그 생생함이 배가 되었다. 2007년에는 대한민국 만화대상 대통령상을 받는 쾌거를 거두기도 했다.

유복한 환경에 자란 천재형 골퍼 윤해령과 가난한 삶을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인 골프에 모든 것을 거는 성미수. 이들은 골프에서 뿐만이 아니라 골프 코치 구현우를 사이에 두고 사랑의 쟁탈전을 벌인다. 철저한 고증과 탄탄한 스토리로 골프팬뿐만 아니라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 독자까지 흡수한다.

<공포의 외인구단> <사자(死者)여, 새벽을 노래하라> <천국의 신화>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인간을 관찰하고 그려온 한국 대표 만화가의 노련한 시선이 골프에 담긴 이들의 인생을 실감나게 그려낸다.

<버디 7>
성미수는 골프에만 전념, 드림투어 3차전을 모두 우승하는 쾌거를 거두지만 윤해령은 슬럼프를 겪게 된다. 연인 사이가 되고 싶은 구현우와도 자꾸 멀어지고, 강력한 라이벌 성미수가 구현우에게 가까이 다가서자 마음도 초조해진다. 결국 형편없는 점수로 시합에서도 지고 만다. 이를 지켜보던 코치 존 리는 구현우를 찾아가 윤해령을 걸고 시합을 하자고 청하는데!

<버디 8>
8권에서는 업 앤 다운, 즉 인생의 길흉화복에 대해 이야기한다. 성미수는 오랜 노력이 결실을 맺어 프로 골퍼로서 화려한 스타트를 끊지만, 친구 안중기의 불행을 두고 볼 수 없어 가족의 꿈을 양보하고 그를 도와주게 된다. 윤해령은 이뤄질 수 없는 사랑에 괴로워하고, 어머니와의 충돌로 고통스럽다. 현실에 치여서 행복을 느끼지 못하는 그녀는 존 리 코치를 따라 우연히 타인의 인생을 들여다볼 기회를 얻게 된다.

<버디 9> 멀리건, 즉 한 번 더 주어진 기회에 대해 이야기한다. 실수했을 때마다 멀리건을 얻는다면 다행이겠지만 벌타 없이 기회를 주는 골프와는 달리 주인공들은 희생과 인내라는 대가를 지불하게 된다.

<버디 10>
10권에서는 버디(birdie, buddy)에 관해 이야기한다. 골프에 birdie가 없으면 앙꼬 없는 단팥이고, 우리의 인생에 친구가 없으면 황량하듯 10권에서는 제목의 중의성을 십분 살려 '골프와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버디'라는 주제 의식을 관통하고 있다.

둘도 없는 라이벌인 윤해령과 성미수. 가진 자와 가지지 못한 자라는 이분법을 뛰어넘어 부모 세대와는 달리 편견 없는 우정을 쌓아간다. KLPGA 선수권대회에서는 추성희라는 걸출한 우승 후보자까지 등장, 버디(birdie)를 팡팡 날린다. 과연 승리의 여신은 윤해령, 성미수, 추성희 누구의 손을 들어줄까? 버디 1부의 마지막 10권에서 그 대망의 결과가 드러난다.

최근작 :<머나먼 제국 3>,<머나먼 제국 2>,<머나먼 제국 1> … 총 201종 (모두보기)
소개 :

이현세 (지은이)의 말
옛날 중국 북쪽 국경에 늙은 마부가 살았다. 어느 날 노인의 전 재산인 말이 달아나 버렸다. 노인은 실의에 빠졌다. 그러나 일 년 후에 달아났던 말은 새끼를 데리고 돌아왔다. 업 앤 다운이 심한 골프장에서 다음 샷이 안성맞춤인 자리를 공략하기란 매우 어렵다. 드라이버를 잘 날리고도 막상 세컨드 샷을 하려고 가보면 가파른 내리막이나 너무 오르막이라서 난감할 때가 너무나 많다.

다음 샷을 망치고 나면 누구나 골프장 코스에 저주를 퍼붓는다. 그러나 가끔 이런 난코스에서 드라이버로 후려친 공이 휘어져 연못에 들어간 줄 알고 포기했는데, 그 공이 언덕을 내려와 카터 도로를 타고 그린 앞까지 굴러가 있는 경우도 있다. 집중력이 있는 골퍼는 여기서 당연히 버디나 이글을 하고 초보자도 이럴 때 버디를 하는 횡재가 있을 수 있다. 포대그린만이 보이는 답답하고 힘든 오르막 홀이 계속되면 그것은 곧 발아래 시원하게 펼쳐지는 내리막 홀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다. 이처럼 골프 코스는 넓은 의미에서는 결국 평평하다. 우리의 삶도 결국은 오르막과 내리막이 함께 존재한다. 때문에 넓은 의미에서 우리들의 운은 공평하다.

중앙books(중앙북스)   
최근작 :<평가보다 피드백>,<세상에서 가장 알기 쉬운 근육연결도감>,<프렌즈 하노이>등 총 378종
대표분야 :다이어트 1위 (브랜드 지수 167,615점), 여행 2위 (브랜드 지수 395,442점), 인터넷 연재 만화 6위 (브랜드 지수 257,84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