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리틀씨앤톡 그림책 25권. 앉으면 엉덩이가 쉽게 떨어지지 않는 편안한 소파부터, 화장대 의자, 책상 의자, 식탁 의자, 목욕탕 의자, 버스 의자, 정류장 의자, 공원 벤치 등 우리 주변에는 의자가 정말 많다. 그리고 사람들은 저마다의 이유로 특별히 좋아하고 아끼는 의자가 있다.

그림책 <내 의자>는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다양한 '의자'를 통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사회의 다양한 사람들을 이야기한다. 결국 우리 사회 안에 각각 물들어 있는 다양한 '다름'을 이해하게 되면,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공존'이 된다. 이 책은 우리가 그동안 '다름'을 '틀림'과 '잘못'으로 생각하지는 않았는지, 그 다름을 '차별'이라는 행위로 드러내지는 않았는지 다시금 생각하게 한다.

최근작 :<곤충 호텔>,<머리카락 선물>,<엄마의 김치수첩> … 총 47종 (모두보기)
소개 :여러 사람이 돌봐 준 덕분에 글을 쓰고, 책을 만드는 일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가 겨울을 보내고 있는 누군가에게 따스한 온기로 전해지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쓴 책으로는 『오늘 상회』, 『나는 빵점!』, 『크리스마스 다음 날』, 『나랑 놀 사람』, 『고양이 2424』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고양이는 언제나>,<아빠! 머리 묶어 주세요> … 총 15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hyang_minhwa
소개 :아침마다 조용히 다가와 콧김을 불어 깨우는 고양이 향이와 살고 있습니다.
매일 웃음과 행복을 주고, 작은 손길로 위로할 줄도 아는 고양이의 마음에 보답하고 싶어서
고양이를 그립니다. 앞으로도 동물들과 사람이 행복한 세상을 그림에 담아내고 싶습니다.
지은 책으로 『고양이는 언제나』, 『아빠 ! 머리 묶어 주세요』 등이 있습니다. hyang_minhwa

한라경 (지은이)의 말
언젠가 휠체어를 타고 등반하는 분들의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분들이 휠체어를 처음 만났을 때 기분이 어땠을지 상상해 보았습니다.
어느 날 휠체어를 ‘새 의자’로 만나게 된 아이가 있다면, 두려운 마음을 내려놓고 편히 쉴 수 있는 ‘내 의자’로 받아들일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유진희 (그림)의 말
잠시 머물러도, 때론 오래 쉬어 가도 의자는 언제나 따뜻하게 우리를 반겨 주는 친구입니다. 이 책에 그림을 그리면서 용기가 필요했을 주인공에게 소중한 친구가 되어 준 의자가 참 고마웠습니다.
누구에게나 의자가 필요한 순간이 오지요. 주인공 아이뿐 아니라 우리 어린이들도 어려운 순간을 만난다면, 힘내서 도전했으면 좋겠습니다. 옆에서 응원해 줄 든든한 친구, 의자가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