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충장로점] 서가 단면도
(0)

성경의 땅을 따라 걸으며 성경이 살아 움직이는 이스라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성지순례 가이드북이자 묵상집이다. 저자는 이스라엘에서 오래 수학하며 학업과 동시에 가정생활을 꾸려야 하는 가장으로서 한 달에 한 번씩 성지순례 안내를 시작했다. 이스라엘을 찾은 수많은 교인들에게 이스라엘 곳곳을 안내하며 예수님과 함께 그 길을 걷듯 하나님의 마음을 담아내는 영성의 글을 썼고 학자이자 목회자로서 순례객들의 이해를 돕는 더 많은 자료를 찾아 정리하고 소개했다.

이 책은 갈릴리와 사마리아와 유대 지역에 이르기까지 이스라엘을 권역별로 구분하여 어디서 성지순례를 시작하든지 그곳에서부터 목차를 따라가기만 하면 되도록 쉽게 구성하였다. 전문적인 성경 역사와 지리 정보를 탁월하게 설명하는 훌륭한 안내자이자 주님을 더 깊이 만나 대화하기 원하는 진정한 순례객들에게 성지순례 전후로 함께하기에 좋은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

이동원 (지구촌교회원로목사, 지구촌 미니스트리 네트워크 대표)
: 저는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20회 이상 했습니다. 그때마다 성도들에게 도서 추천을 해야 했습니다. 늘 성지순례라는 목적에 부합한 책의 필요를 느끼고 있었습니다. 이익상 목사님의 책이 바로 이런 필요에 꼭 적합한 책입니다. 이익상 목사님은 실제로 명 가이드로 순례자들을 감동시키곤 했습니다. 현지에서 쌓아 올린 학문의 깊이와 영성이 순례자들의 갈한 목을 축이곤 했습니다. 이제 성지순례를 떠나는 분들에게 한 권의 책만 가지고 가면 된다고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문자 그대로 이 한 권의 책을 들고 성지의 땅을 따라 걸으시면 됩니다.
유기성 (선한목자교회 담임목사, 기독교 대한감리회)
: 이 책은 또 한 권의 성지 안내서가 아닙니다. 성경과 이스라엘을 보는 눈이 열리게 되는 하나님의 선물과 같은 책입니다. 저자는 학문적인 소양이 깊은 성경학자이면서 영적으로도 깊고 성숙한 목회자이기도 하며, 진리를 추구하는 열정이 너무나 뜨거운 분입니다. 책을 잠깐 살펴보기만 해도 느끼겠지만 저자 자신이 현장에 가서 직접 찍은 사진들과 탁월한 감각으로 만든 도표 등 시각적인 자료들이 풍부하여 책을 읽는 재미가 큽니다. 성경을 좀 더 정확하면서도 깊이 연구하고 싶고 이스라엘 성지를 보는 눈이 열리기를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기쁨으로 추천합니다.
: 바야흐로 성지 여행의 거품을 걷어내고 성지순례의 광야에 나설 때가 되었다. 한국 교회는 비로소 여행자들의 모임에서 순례자들의 공동체로 거듭나고 있다. 이러한 때에 하나님께서는 참으로 시의적절한 타이밍에 이익상 목사의 손과 발을 사용하셔서 이스라엘을 걸어가게 하시고, 예수님의 흔적을 기록하게 하셨다. 이 책은 책꽂이에서 수시로 튀어나와 어떤 사람들에게는 순례의 안내 책자로 이용될 것이고, 또 다른 사람들에게는 성경의 해설 사전으로 사용될 것이며, 무엇보다 목회자들에게 성경을 펴게 만드는 영성의 보물 창고로 전해질 것이다.

최근작 :<내가 왕이었습니다>,<이스라엘 따라 걷기>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규장(규장문화사)   
최근작 :<낮은 데로 가라>,<따라 하는 기도 5 : 고난>,<주님의 품>등 총 602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2위 (브랜드 지수 2,127,90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