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새내역점] 서가 단면도
(0)

"괜찮아지나요?"라고 희미하게 말하는 이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다만 지금, "여기의 온기"를 기억하며 "체념에 얼룩지지 않은 것 같은 말간 웃음"을 더해 건네는 소설가. 문지문학상, 이해조소설문학상 등을 수상한 현재 기대감 넘치는 행보를 보이는 소설가. <폴링 인 폴> <참담한 빛> <친애하고, 친애하는>을 통해 섬세한 서사의 결을 드러내며 독자와 평단의 고른 지지를 받아온 젊은 작가 백수린의 짧은 소설이다.

박완서의 <세 가지 소원>, 정이현의 <말하자면 좋은 사람>, 이기호의 <웬만해선 아무렇지 않다>, 김숨의 <너는 너로 살고 있니>, 이승우의 <만든 눈물 참은 눈물>, 김금희의 <나는 그것에 대해 아주 오랫동안 생각해>, 손보미의 <맨해튼의 반딧불이>에 이은 마음산책 짧은 소설 시리즈 여덟 번째 책이다.

특유의 색감과 이야기가 있는 그림으로 사랑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주정아 작가의 그림을 배치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야기가 살아 있는 그림은 자체로 책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작가의 말

어느 멋진 날
우리, 키스할까?
완벽한 휴가
그 새벽의 온기
봄날의 동물원
누구에게나 필요한 비치 타올
어떤 끝
비포 선라이즈
언제나 해피엔딩
여행의 시작
오직 눈 감을 때
참담한 빛
아무 일도 없는 밤

첫문장
한낮의 해변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9년 11월 22일 문학 새책
 - 한국일보 2019년 11월 21일자 '새책'
 - 경향신문 2019년 11월 22일자 '새책'
 - 세계일보 2019년 11월 22일자

수상 :2020년 한국일보문학상, 2019년 현대문학상, 2018년 문지문학상, 2011년 경향신문 신춘문예
최근작 :<폴링 인 폴>,<2023 김승옥문학상 수상작품집>,<눈부신 안부> … 총 88종 (모두보기)
소개 :2011년 경향신문 신춘문예를 통해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소설집 『폴링 인 폴』 『참담한 빛』 『여름의 빌라』, 장편소설 『눈부신 안부』, 중편소설 『친애하고, 친애하는』, 짧은 소설 『오늘 밤은 사라지지 말아요』, 산문집 『다정한 매일매일』 『아주 오랜만에 행복하다는 느낌』 등이 있다. 한국일보문학상, 현대문학상, 이해조소설문학상, 문지문학상, 김승옥문학상 우수상, 젊은작가상 등을 수상했다.
최근작 :<그림과 마음 두 번째 엽서책>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다양한 재료의 질감 속 숨겨진 이야기를 그려내는 일러스트레이터 ‘마담롤리나’로 활동 중이다. 책, 제품, 전시, 앨범 아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작업하며 오직 그리기만으로 지속 가능한 삶을 꿈꾼다.
에세이 『나를 웃게 하는 것들만 곁에 두고 싶다』를 그리고 썼다.
『오늘 밤은 사라지지 말아요』(백수린 짧은 소설)
instagram/madame_lolina_

백수린 (지은이)의 말
이 책에 실린 짧은 소설의 주인공들은 모두 평범한 사람들이다. 마음을 들여다볼 겨를이 없어 자신이 무언가를 상실하고 있는지조차 알아채지 못한 채 살아가는 일상의 사람들. 어쩌면 내가 하고 싶었던 것은 그들을 대신해 마음의 풍경을 그리는 일이었는지도 모르겠다. 오늘 밤이 지나면 사라져버릴지라도 지금은 분명히 존재하는 어떤 기미와 흔적을 언어로 붙잡아두는 일. 굳은살처럼 딱딱해진 마음의 외피 아래서 벌어지는 사세하지만 결정적인 순간들을 기록하는 일.

마음산책   
최근작 :<웨하스 소년>,<좋아 보여서 다행>,<[큰글자도서] 살아가는 책>등 총 350종
대표분야 :영화/드라마 4위 (브랜드 지수 126,131점), 에세이 6위 (브랜드 지수 795,066점), 책읽기/글쓰기 11위 (브랜드 지수 29,06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