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뉴욕을 예술의 도시로 만든 예술가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책. 5가지 주제로 선보이는 99가지 프로젝트들은 선물, 인테리어, 옷차림, 그리고 그밖에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예술활동들을 선보인다. 프로젝트에 언급되는 예술가나 예술 사조에 대해 ‘루벨스키 스타일’로 설명을 덧붙였다. 고야 브랜드의 문어 통조림에 대해 얘기하면서 프란시스코 고야를 설명하기도 하는 식이다.

뉴욕의 예술가들은 언제 어디서나 예술을 즐긴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아주 적은 돈으로 주변을 멋지게 꾸밀 줄 안다. 저자 또한 예술가 가정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소호에서 보낸 예술가이다. 그녀는 자신을 ‘고군분투 예술가 Starving Artist’라 칭하며 돈 들이지 않고 즐겁게 예술하는 법을 알려준다.

책은 싸구려 재료들로 화려하게 식탁을 꾸미거나, 재활용 수거함에서 주운 재료 등으로 연장 없이 가구를 만드는 법 등이 소개된다. 망친 사진들을 모아 낸 골딘의 예술 사진과 맞먹는 앨범을 만들거나, 친구에겐 파울 클레의 작품처럼 보이는 모자이크로 장식한 케이크도 선물하는 방법이 그 예이다. 이를 통해 평범한 사람들도 주변의 사물들로 예술적 감각을 발휘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최근작 :<매일매일 아티스트>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여섯 빛깔 무지개>,<소울푸드> … 총 127종 (모두보기)
소개 :

나바 루벨스키 (지은이)의 말
가난할지언정 그 사실에 구애받지 않고 사는 것. 그것이 고군분투 예술가 스타일의 정수다. 그 누구에게도 없는 독특하고 아름다운 것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그 사실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하며 살 수 있다. 그러면 불평도 줄어들 것이고, 모두의 삶은 더 좋아질 것이며, 지구 전체의 행복도 늘어날 것이다.
자, 이제 정리를 해 보자. 고군분투 예술가처럼 살기 위해 삼아야 할 기본 신조는, 어디서든 다음과 같이 실천하는 것이다.
-직접 만든다.
-싸게 만든다.
-멋지게 만든다

마음산책   
최근작 :<나는 세계와 맞지 않지만>,<정확한 사랑의 실험 (10주년 기념 특별판, 양장)>,<스무 낮 읽고 스무 밤 느끼다>등 총 348종
대표분야 :영화/드라마 4위 (브랜드 지수 135,774점), 에세이 5위 (브랜드 지수 816,824점), 책읽기/글쓰기 11위 (브랜드 지수 29,51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