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잉글랜드 전원 깊숙이 자리잡은 르 마누아나 홍콩의 상징이 되어버린 페닌슐라처럼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을 자랑하는 월드 클래스 호텔부터, 과거 어부의 오두막을 개조한 덴마크의 가정적인 쇤 데르호 크로에 이르기까지 입이 벌어지는 호텔들을 소개한다.

또 벌어진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스웨덴의 아이스 호텔이나 인도 케랄라 트랜퀼 리조트의 리 하우스처럼 특이한 숙박 시설도 빼놓지 않았다. 안락함과 럭셔리에서 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그 어디라도 모두 아름답고, 여유로우며, 한번 발을 들여 놓으면 떠나고 싶지 않은 곳들이다. 책에 실린 수많은 여정의 매우 느긋한 페이스 덕분에 잠시 자신을 돌아보고, 멈춰서서 사색하고, 영적인 자연 세계와 다시 관계를 맺는 것이 가능해진다.

나일 강을 느릿느릿 떠내려가는 돛단배 위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오스트레일리아의 아웃백을 가로질러 달리는 기차의 칙칙 폭폭 소리에 귀를 기울이거나, 통나무를 파낸 카누를 타고 오카방고의 범람원을 서서히 노저어 가자. 그 장소와 문화가 당신의 시공간 속으로 깊숙이 파고들게 될 것이다.

최근작 :<죽기 전에 꼭 가야 할 세계휴양지 1001>
소개 :헬렌 아놀드는 17년의 경력을 자랑하는 여행·푸드 저널리스트이다. 『옵저버』, 『하이 라이프』, 『스코틀랜드 온 선데이』, 『트래블 위클리』, 『워먼&홈』, 『패밀리 서클』, 『하퍼스 와인&스피리츠』, 『제스트』, 『이브』 은 다양한 신문과 잡지에 원고를 기고했으며, 『오리엔트 익스프레스 그룹』, 『이지젯』, 『토머스 쿡』 등의 기업고객을 위한 글을 쓰고 있기도 하다. 1992년 1년간 세계일주를 경험한 뒤 역마살이 단단히 들어, 중동의 오만에서 줄곧 거주하다가 최근 런던에 정착하여 남편과 아이들과 함께 살고 있다.
최근작 :<꿈을 꾸다가 베아트리체를 만나다>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브라운대학교에서 공공정책학과 미술사를 공부했다. 20대는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 재료 1001』, 『세계 명화 속 숨은 그림 찾기』 등 다수의 책을 우리말로 옮긴 번역가로, 30대는 한국과 일본에서 굴지의 테크 기업의 IPO, M&A, 지분투자 등을 담당한 테크업계 금융인으로 살았다. 인문학적 두뇌와 자본시장의 감성 사이에서 헤매면서, 다양한 온라인 미디어에 기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