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라이팅 훈련인가
이 책의 특징 및 활용법
이 책의 구성
한일의 친절한 Learning Theory
1/2권 Day 31~45 훈련
DAY 31 to부정사의 목적격
DAY 32 to부정사의 주격
DAY 33 동명사 ?ing: 주격, 목적격
DAY 34 to부정사, in order to, 전치사 to를 한 문장에 쓰기
DAY 35 요구하는 이메일 E-mail Writing 1
DAY 36 형용사+to부정사
DAY 37 too ~ to … 구문
DAY 38 enough to ~
DAY 39 정형화된 동명사 표현들
DAY 40 가주어 It
DAY 41 사과하는 이메일 E-mail Writing 2
DAY 42 지각동사
DAY 43 사역동사
DAY 44 동사+목적격 대명사+to부정사
DAY 45 remember, regret, forget 뒤에 to부정사와 동명사 구별해서 쓰기
2/2권 Day 46~60 훈련
DAY 46 자주 사용되는 조동사 1
DAY 47 자주 사용되는 조동사 2
DAY 48 자주 사용되는 조동사 3
DAY 49 설득하는 이메일 E-mail Writing 3
DAY 50 현재 사실과 반대되는 일을 상상해서 쓰기
DAY 51 두 가지 상황 비교해서 쓰기
DAY 52 부사절 1
DAY 53 부사절 2
DAY 54 부사절을 부사구로 바꿔서 쓰기
DAY 55 통보 및 알림 이메일 E-mail Writing 4
DAY 56 가정법 현재 1
DAY 57 가정법 현재 2
DAY 58 가정법 과거
DAY 59 가능한 일과 불가능한 일 표현하기
DAY 60 양해 및 합의를 구하는 이메일 E-mail Writing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