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700원 I 최고가 : 8,7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B39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리사 프라이스의 첫번째 장편소설. '블랙 로맨스 클럽' 네번째 작품으로, 2012년 3월, 출간과 동시에 아마존 청소년 소설 분야의 이 달의 책으로 꼽혔다. 신인 작가답지 않은 탄탄한 구조와 흡인력 있는 전개로, "결말이 오는 줄도 모르고 읽게 되는 멋진 소설"이자 "인간 본성의 어두운 면에 대한 매혹적인 이야기"라는 언론의 찬사를 받았다.

치사율 100%의 치명적인 생물학 폭탄이 미국을 강타한다. 2년에 걸친 태평양 연안국 전쟁의 무시무시한 결말이다. 백신을 미처 맞지 못한 사람들, 중장년층의 대부분이 폭탄이 떨어진 뒤 일주일 이내로 사망한다. 1년이 더 흐르자, 이제 미국의 얼굴은 '엔더'라고 불리는 7~80세 이상의 노인들과 엔더보다 더 적은 수의 '스타터'라고 불리는 10대 이하의 청소년들로 바뀐다.

기득권층이자 '어른'이라고 할 수 있는 엔더들은 자신들의 일거리 보존을 위해 재빠르게 연장자 고용 보호법을 만들고, 미성년자들의 취업은 불법으로 규정된다. 이에 따라 부모뿐 아니라 조부모까지 죽어 보호자가 없는 미성년자들은 길거리로 내몰려 생존마저 위협 당하게 된다.

주인공 캘리는 전쟁으로 인해 부모를 잃고 고아가 된다. 아픈 동생에게 약은커녕 밥조차 제대로 줄 수 없는 나날이 지속되자 캘리는 불법적인 노동을 하기로 결심한다. 이 세계에서, 한밤중의 도로 공사와 같은 정부의 강제 노역에 동원되는 일 외에 청소년이 하는 노동이란 모조리 불법적이지만, 캘리가 결심한 일이란 좀 더 끔찍한 차원의 것이다. 바로 '신체 대여'다.

스타터스

감사의 글

LA 타임스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 결말이 오는 줄도 모르고 읽게 되는 멋진 소설! 독자들은 열광할 것이다.
: 극적인 클라이맥스, 충격적인 반전! 인간 본성의 어두운 면에 대한 매혹적인 이야기.
: 예기치 못한 반전과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급의 가치가 있는 추척 신.
: 끊임없이 위험이 증가하여 긴장의 끈을 놓을 수가 없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2년 04월 07일 새로나온 책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2년 04월 12일자

최근작 :<엔더스>,<스타터스> … 총 26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Lissa_Price
소개 :국제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수상 작가로, 그의 데뷔작 『스타터스』는 30개가 넘는 나라에서 출판되었다. 트위터(@Lissa_Price)나 홈페이지(LissaPrice.com)를 통해 그녀를 만날 수 있다. 현재는 남편과 함께 서던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다.
최근작 :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생물공학과 생명산업과학부 졸업. 동대학원 석사. 현실과 가상의 살아 있는 것을 좋아함. 번역한 책으로는 『웜 바디스』, 『스타터스』, 『엔더스』, 『여배우는 죽어야 한다』, 『리부트』 등이 있다.

황금가지   
최근작 :<수관 기피를 위한 기도>,<야생 조립체에 바치는 찬가>,<수도승과 로봇 시리즈 세트 - 전2권>등 총 678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1위 (브랜드 지수 822,097점), 과학소설(SF) 2위 (브랜드 지수 540,909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6위 (브랜드 지수 218,39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