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4,300원 I 최고가 : 4,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3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펭귄이 더운 나라에 간다면? 원숭이가 추운 나라에 간다면? 살아가기에 적당한 기후와 환경이란 상대적임을 펭귄과 원숭이의 특별한 우정을 통해 이야기하는 그림책. 독일 제2공영방송 ZDF의 어린이 프로그램 "돌멩이 일곱 개"의 방송용 필름으로 제작된 일러스트가 추운 나라와 더운 나라의 풍경을 아름답게 보여준다.

얼음으로 뒤덮인 추운 펭귄 나라에 어느 날 뜻밖의 귀한 손님이 찾아온다. 펭귄 카이저 씨는 특이한 나라를 구경하러 온 귀한 원숭이 손님에게 제나라를 구경 시켜 준다. 얼음산을 오르고 부서진 난파선을 구경하고 집채만 한 고래와 바다표범을 보여줘도 원숭이는 너무 추워 정신을 차릴 수가 없다.

펭귄은 일 년 내내 따뜻하다는 원숭이 후자 씨의 나라가 궁금해 진다. 후자 씨를 따라 더운 나라를 구경 나선 카이저 씨 역시, 엄청난 폭포며 코끼리 등 그 모든 신기한 것들은 둘째 치고 푹푹 찌는 날씨를 견딜 수가 없다. 결국 펭귄과 원숭이는 둘 다 잘 지낼 수 있는 나라를 찾아보러 항해를 떠나는데...

최근작 :<더운 나라에 간 펭귄, 추운 나라에 간 원숭이>
소개 :1950년 독일에서 출생했다. 함부르크 예술 대학에서 그래픽과 일러스트레이션, 회화를 전공했다. 현재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독일의 저명한 그림 작가 중 한 사람이며, 책은 물론 독일의 시사 주간지 "슈피겔" 등의 잡지 표지에도 그림을 그리고 있다.
최근작 : … 총 158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에서 영문학을 공부하고, 독일에서 번역학 석사 과정을 마쳤다. 독일 본 대학과 HBRS 대학 등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에밀』, 『당나귀 실베스터와 요술 조약돌』, 『아벨의 섬』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달리   
최근작 :<여름이 지나면>,<안녕, 맛있겠다>,<똑똑한 똥>등 총 109종
대표분야 :그림책 19위 (브랜드 지수 330,98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