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CHAPTER 01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비즈니스 환경변화
CHAPTER 02 인터넷 비즈니스의 이해
CHAPTER 03 인터넷마케팅의 개념 및 특징
CHAPTER 04 인터넷 소비자행동의 이해
CHAPTER 05 인터넷 마케팅조사
CHAPTER 06 개인화마케팅과 eCRM
CHAPTER 07 인터넷마케팅 전략 수립
CHAPTER 08 인터넷 브랜딩
CHAPTER 09 인터넷 소비자가치
CHAPTER 10 인터넷 소비자 비용
CHAPTER 11 인터넷 소비자 편의성
CHAPTER 12 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찾아보기

최근작 :<인터넷 마케팅>,<인터넷 마케팅 3.0>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현재 부산가톨릭대학교 경영학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대한경영정보학회 회장, 부산가톨릭대학교 교무처장 등의 직을 수행하였다. 부산대학교 경영학 학사, 석사, 박사를 취득하였고 저서로는 마케팅(BigBook), 마케팅 액츄얼리(도서출판 청람), 현대광고론(경문사) 등이 있으며 주 연구분야는 대학행정 서비스, 대학홍보, 공공기관 경영혁신, 사회적 기업 등이다.
최근작 :<인터넷 마케팅>,<인터넷 마케팅 3.0>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현재 부산가톨릭대학교 유통마케팅학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부산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고 저서로는 마케팅 액츄얼리(도서출판 청람), 마케팅 아이디어 창출을 위한 소비자행동의 이해(도서출판 청람), 마케팅전략: 이론과 실제(도서출판 청람) 등이 있으며 주 연구분야는 SNS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하이테크 마케팅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