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검은 숲의 은자>, <폭풍의 탑>의 작가 민소영의 판타지 장편소설. 바다와 모험, 그리고 소중한 것을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았던 사람의 이야기이다. 제목 '스피리투스'는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난파선의 이름이다. 정령이 머는 곳, 혹은 영혼이 머무는 곳이라는 뜻을 가진 이 난파선에 대한 소설 중의 이야기는 소설의 주제와 소재를 동시에 암시한다.

한 나라의 왕이지만 지금은 다른 나라의 속국이 되어버린 탓에 왕으로서의 자격을 박탈당한 마인왕 나단. 나단에게 남은 것은 두 대의 배뿐. 하지만 이 두 대의 배는 살아있는 배로서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행동할 수 있는 배들이다.
몇 년을 살아왔는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앞으로 어떻게 행동을 하지도 미궁에 싸여 있는 나단의 행동이 이야기의 중심을 잡아간다면, 이야기를 실질적으로 이끄는 화자의 역할을 맡는 것은 뛰어난 예술가이자 발명가이지만 소심한 성격을 가진 아버지를 본의 아니게 보필하는 평범한 청년 카힐이다.
카힐은 두 강성한 왕국 사이에 끼여 있는 공화국에서 태어났지만 배다른 형제를 데리고 온 아버지 때문에 이혼한 어머니를 따라 온 북쪽 왕국에서 일하며 기사 작위까지 받았다. 공화국의 대사 자격으로 북쪽 왕국에 방문한 아버지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이 일을 연유로 공화국으로 파견을 가게 된다. 그 여행의 도중에 마인왕 나단과 연류가 되고, 이 일은 실종되어버린 배다른 형제 쟝의 일과도 연관이 된다. 모든 일이 시계톱니바퀴처럼 연관되어 돌아가는 이야기 속에 장대한 바다의 이야기가 양념처럼 끼어들어 읽는 이의 낭만을 자극한다.

최근작 :<소설 창백한 말 시즌 1-2>,<소설 창백한 말 시즌 1-1>,<조선비록 혈기담 1> … 총 26종 (모두보기)
소개 :

제우미디어   
최근작 :<네모네모 로직 PLUS 고급편 5>,<해바라기 마을회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네모네모 로직 PLUS 9>등 총 214종
대표분야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12위 (브랜드 지수 41,525점), 과학소설(SF) 15위 (브랜드 지수 39,064점), 그래픽/멀티미디어 22위 (브랜드 지수 7,01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