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화정점] 서가 단면도
(0)

<바나나 피시>로 독자를 사로잡은 요시다 아키미의 사람과 세상을 바라보는 원숙함이 느껴지는 작품. 늘 햇살만 내리쬘 것 같은 소도시 카마쿠라, 그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과 사람들의 속내를 찬찬히 들여다볼 줄 아는 사려 깊은 이들이 펼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매 에피소드마다 카마쿠라에 실존하는 역이나 신사, 단풍 명소같은 장소들이 사건의 소소한 메타포로 사용되기도 한다.

< 작품 줄거리 >
새로 생긴 세 언니와의 생활에 익숙해져가는 스즈는 등굣길에 둘째 언니 요시노의 남자친구 토모아키를 목격한다. 뭔가 사연이 있어 보이는 그의 정체가 궁금해진 스즈는 토모아키의 뒤를 밟게 되는데…

꽃 아래 숨은 뱀 -둘째 언니의 남자친구 뒤를 밟은 스즈, 언니의 남자친구가 고등학생이었다고?
두 사람, 그리고… -스즈는 병원에 입원한 축부부의 전 주장 유야를 찾아간다. 그리고 그곳에 나타난 골키퍼 미호는 스즈에게 묻는다. “스즈, 양다리야?”
흩날리는 벚꽃 아래 -스즈와 사귀냐는 친구들의 오해에 신경이 쓰이는 후타. 후타는 유야와 스즈 둘만이 통하는 무언가가 마음에 걸린다.
한 낮에 뜬 달- 이젠 코다 자매들의 어엿한 가족이 된 스즈. 할머니의 기일이 돌아올 무렵, 첫째 사치는 자신들을 떠난 어머니가 찾아올 거라는 소식을 전해 듣는다.

: 삶을 지탱하는 일상의 힘

최근작 :<우타강의 시간 3>,<우타강의 시간 2>,<사랑과 순례 : 바닷마을 다이어리 8> … 총 134종 (모두보기)
소개 :8월 12일 도쿄에서 태어났다. 《별책 소녀코믹》 1977년 3월호에 게재된 「조금은 신비한 하숙생」으로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섬세한 심리묘사로 독자들의 뜨거운 공감을 받고 있다. 대표작으로 『BANANA FISH』가 있으며 『길상천녀』로 제29회 쇼가쿠칸만화상, 『야차』로 제47회 쇼가쿠칸만화상 『바닷마을 다이어리』로 제11회 일본문화청 미디어 예술제 만화 부문 우수상, 2013 일본 만화대상(1위), 제61회 쇼가쿠칸만화상을 받았다. 현재 《월간 Flowers》에서 『우타강의 시간』을 활발히 연재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신문방송학과 국어국문학을 전공했다. 여행을 다니며 만화와 영화로 일본어를 배웠다. 옮긴 책으로는 『바닷마을 다이어리 2-한낮에 뜬 달』, 『빛의 바다』, 『언덕길의 아폴론』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