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계산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20세기 만화 최고의 걸작 중 하나로 손꼽히며, 순정만화의 영역을 확장했다는 평가를 받은 요시다 아키미의 <바나나피시>가 완전판으로 부활했다. 이 작품은 현실적인 소재와 탄탄한 이야기구조,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내세워 한편의 하드보일드한 로드무비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순정만화의 획일적인 구도와는 다소 거리를 두고 있다.

소재 또한 신종 마약 ‘바나나피시’를 둘러싼 음모라는 점, 코르시카 마피아와 화교 세력, 그리고 미합중국 정부까지 관련된 거대한 스캔들에 휘말리게 된 주인공 애시가 이를 저지하기 위해 맞서 싸운다는 스케일이 큰 이야기 구도는 순정 장르에 있어서 혁신적인 시도로 평가받고 있다.

제목 <바나나피시>는 제롬 데이비드 샐린저의 단편집 <아홉가지 이야기> 중 '바나나피시를 위한 완벽한 날'에서 모티브를 삼았다고 한다. 하지만 이 작품의 진정한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마치 미스터리물을 보는 듯 탄탄하게 구성된 스토리와 캐릭터 사이의 긴장감의 조율, 그리고 주인공 애시와 에이지의 교감에 있다.

목차가 없는 도서입니다.

최근작 :<우타강의 시간 3>,<우타강의 시간 2>,<사랑과 순례 : 바닷마을 다이어리 8> … 총 134종 (모두보기)
소개 :8월 12일 도쿄에서 태어났다. 《별책 소녀코믹》 1977년 3월호에 게재된 「조금은 신비한 하숙생」으로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섬세한 심리묘사로 독자들의 뜨거운 공감을 받고 있다. 대표작으로 『BANANA FISH』가 있으며 『길상천녀』로 제29회 쇼가쿠칸만화상, 『야차』로 제47회 쇼가쿠칸만화상 『바닷마을 다이어리』로 제11회 일본문화청 미디어 예술제 만화 부문 우수상, 2013 일본 만화대상(1위), 제61회 쇼가쿠칸만화상을 받았다. 현재 《월간 Flowers》에서 『우타강의 시간』을 활발히 연재하고 있다.
최근작 :<3년 배운 일본어 3일 만에 따라잡기>,<가장 쉬운 여행 일본어>,<Eco 3년 배운 일본어 3일만에 따라잡기>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경희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국제학술대회, 부천국제영화제, 한일 공동 드라마 제작 프로젝트 등에서 통역을 담당했다. 와세다대학교 비즈니스스쿨에서 MBA를 취득했다. 작가이자 전문번역가로 활동중이다. 저서로는 『3년 배운 일본어 3일 만에 따라잡기』 『일본어 비즈니스 402단어만 알아도 통한다』 『가장 쉬운 여행일본어』가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하루 3분 인생을 바꾸는 영어명언 150』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