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두 시의 데이트]의 메인작가를 거쳐 2017년 현재 [2시 만세] 집필 중인 작가 이윤용의 두 번째 책. 결혼율은 해가 갈수록 낮아지고, 정부 기관에서는 결혼율을 높이기 위한 대책을 내놓기도 한다. 어느새 비혼이라는 단어가 낯설지 않고, 이는 비단 우리나라만의 문제가 아니다. 결혼, 꼭 해야 하는 걸까? 우리 모두가 겪는 그 과정을 몸소 지나온 저자는 말한다. 저는 괜찮습니다만.

전작 <생겨요, 어느 날>에서 혼자 사는 여자의 일상, 사랑, 일, 사람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백하게 풀어놓았다. 이번 책에서는 싱글 여성들이 가장 고민하는 사랑, 연애,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저자와 주변 사람들의 경험담을 풀어내고 있다. 저자 특유의 간결하고 위트 있는 문체는 더 섬세해졌고, 생을 바라보는 깊이는 한층 깊어졌다. 그러면서도 삶을, 사람을 따사롭게 품는 온기가 느껴진다.

예담   
최근작 :<빛나는 말 가만한 생각>,<365일 고양이 일력 (스프링)>,<모든 삶은, 작고 크다 (책 + 정규 8집)>등 총 222종
대표분야 :임신/출산 8위 (브랜드 지수 5,704점), 인터넷 연재 만화 9위 (브랜드 지수 125,387점), 에세이 10위 (브랜드 지수 628,83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