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그림과 사진, 문학작품을 통해 카페에 얽힌 프랑스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한 책. 카페를 사랑했던 예술가와 부르주아, 서민, 농부의 흔적을 살피고, 또 여덟 개의 키워드로 카페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2002년 국내에 <카페의 역사>란 제목으로 출간된 바 있다.

우선 17세기 말 파리에 처음 등장한 '카페'의 시작과 프랑스 전역으로의 확산에 대한 설명이 있다. 화려한 실내장식으로 유명한 파리 최초의 카페 '프로코프'에서부터 서민들을 위한 카페 '카바레'까지 다양한 카페들을 소개하는 것. 지역과 찾는 이들의 신분에 따라 그 특징이 뚜렷이 구분되었던 카페들 또한 종류별로 나누어 소개한다. 더불어 많은 사람들이 습관처럼 카페를 찾는 이유, 즉 카페가 지닌 여러 매력들에 대해 정리를 했다.

최근작 :<카페를 사랑한 그들>,<카페의 역사>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원문에 가까운 번역문을 만드는 법>,<원서, 읽(힌)다>,<편지 공화국> … 총 477종 (모두보기)
소개 :2003년 올해의 출판인 특별상 수상. 옮긴 책으로 《총균쇠》, 《문명의 붕괴》, 《어제까지의 세계》, 《대변동》, 《세상은 실제로 어떻게 돌아가는가》 등 100여 권이 있고, 지은 책으로 《원서, 읽(힌)다》, 《기획에는 국경도 없다》 등이 있다.

효형출판   
최근작 :<사람을 만나는 도시>,<오늘의 토스카나 레시피>,<유럽의 다정한 책장들>등 총 129종
대표분야 :일본여행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82점), 서양철학 일반 1위 (브랜드 지수 7,095점), 건축이야기/건축가 1위 (브랜드 지수 46,034점)
추천도서 :<나는 걷는다 끝.>
실크로드 12,000킬로미터를 최초로 걸어서 여행한 베르나르 올리비에가 15년 만에 마지막 여행기로 돌아왔다. 은퇴 이후 절망의 나락에 빠진 자신의 삶을 ‘홀로 걷기’를 통해 일으켜 세웠던 그가 이번에는 좀 더 따뜻하고 인간적인 모습으로 독자들 앞에 선다. 그는 이 책에서 일흔다섯의 나이에도 3,000킬로미터씩 걸을 수 있다는 걸 멋지게 증명해냈다. 또한 여전히 뜨겁게 사랑할 수 있다는 것도!

송영만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