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커다란 동굴 같은 입, 사람을 통째로 셋이나 삼키고도 별 탈 없는 위장에, 몇 걸음만 펄쩍 뛰면 동에서 번쩍 서에 번쩍 강원도로, 경상도로, 충청도로 가는 호랑이-이렇게 큰 호랑이가 있다니! 게다가 잡아먹힌 사람들이 그 안에서 살아갈 궁리를 하고, 먹힌 주제에 먹은 녀석의 뱃속을 도려내어-그것도 소금치고 숯불 피워 맛있게 구워서-먹는다니.

이 이야기는. 해도 너무하는 거짓말이다. 누구나 거짓말 이야기지 하고 금세 할 수밖에 없는 이야기, 하지만 너무난 재미있는 허풍이라 그래그래, 그래서 어떻게 되었니? 라고 더 물어보는 이야기이다. 그런데 강원도, 경상도, 충청도, 전라도 사투리를 제대로 구사하며 익살맞게 이야기를 글로 들려주는 작가는 그림으로 한술 더 뜬다.

동굴 입구에 매달린 고드름처럼 보이는 호랑이 이빨, 동굴 벽화라도 그리며 놀아야 할 듯한 호랑이 뱃속 그림이 그려졌다, 시원하게 웃고 책을 덮고 나서 피식 웃고, 문득 떠올라서 또 웃고, 누군가를 웃기고 싶을 때 보여주면 좋은 그림책.

최근작 :<잘만 3형제 방랑기>,<호랑이 뱃속 잔치>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늘 재미있는 세상을 꿈꾸며 삽니다. 도시와 마을을 좋아하고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호랑이 뱃속 잔치》, 《잘만 3형제 방랑기》, 《털이 뭐길래!》가 있습니다.

사계절   
최근작 :<꼬마늑대가 처음 안경을 맞춘 날>,<아주 좋은 내 모자>,<먼지가 되어>등 총 1,231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2위 (브랜드 지수 262,209점), 전쟁/평화 이야기 2위 (브랜드 지수 17,240점), 청소년 소설 2위 (브랜드 지수 780,94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