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코드 한 줄 한 줄의 의미를 놀이처럼 재미있게 배우며, 실생활 코딩에 꼭 필요한 핵심 개념과 이론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대부분의 코딩책에서는 어떻게 명령어를 입력하고, 어떤 순서로 실행하는지에 대한 단순한 내용만 담겨 있다. 코딩을 배운다는 것은 내가 상상하는 것을 구현하는 과정이다. 이 책을 통해 코딩 한 줄 한 줄의 의미를 놀이처럼 재미있게 배우면 코딩의 진정한 즐거움과 가치를 발견해나갈 수 있을 것이다.

최호진 (카이스트 전산학부 교수)
: “스마트폰, 온라인 게임, 인공지능 알파고 그리고 자율주행 자동차 모두 소프트웨어로 동작합니다. 이러한 복잡한 소프트웨어도 한 줄 한 줄의 코딩으로 이루어집니다. 이 책은 코딩의 기본 개념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프로그램을 처음 배우는 분들에게 좋은 안내서가 될 것입니다.”
박민규 (대전지족초등학교 소프트웨어교육 선도교원)
: “코딩을 잘하기 위해서는 코딩의 기본 개념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초보자들에게 꼭 필요한 코딩의 개념을 쉽게 설명한 책은 찾아보기 어려웠다. 이 책은 다르다! 코딩의 핵심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것은 물론, 고급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파이썬 코딩법으로 기본 코딩 능력을 더한층 향상시켜준다.”
이재효 (파이썬 개발자)
: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코딩 공부를 위해서는 코딩 개념부터 바로잡아 줄 수 있는 책이 필요하다. 이 책은 코딩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을 비유와 예제를 통해 쉽게 설명하고 있다. 코딩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고민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이 책을 보길 권한다!”
이수현 (씨큐브코딩 서초코어센터 강사)
: “이 책으로 코딩에 입문한 아이들과 그렇지 않은 아이들의 차이는 어마무시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이 책은 아이들이 무작정 코딩을 외우게 하기보다는 기본 개념 먼저 제대로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저자의 유려한 문체는 한 편의 이야기책을 읽는 듯한 감동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설순욱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전기전자통신공학부 교수)
: “영어 공부를 위해 단어 사전이 필요하듯 코딩 공부에도 사전이 필요하다. 대학에서 프로그래밍을 가르치면서 많은 학생들이 어려운 코딩 용어와 생소한 개념 때문에 코포자(코딩 포기 학생)로 전락하는 모습을 봐왔다. 하지만 이제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코딩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단어 사전과 같은 이 책이 있으니까. 개념을 이해하고 외래어와 한자어가 가득한 코딩 용어를 막힘 없이 술술 풀어가고 싶다면, 나아가 내 생각을 제대로 코딩하고 싶은 독자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최근작 :<개발자를 위한 최소한의 실무 지식>,<청소년을 위한 파이썬 300제>,<청소년을 위한 교실 밖 인공지능 수업>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

궁리   
최근작 :<[큰글자도서] 장 건강과 면역의 과학>,<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기하학>,<1,700통 편지로 읽는 양반의 초상>등 총 415종
대표분야 :과학 6위 (브랜드 지수 383,746점), 청소년 인문/사회 24위 (브랜드 지수 38,406점), 미술 이야기 33위 (브랜드 지수 2,14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