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뜨인돌 그림책 55권.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와 손주의 우정에 대한 이야기. 나이가 들고 치매에 걸려 약해진 할아버지의 모습이 어린아이의 애정 어린 시선을 통해 유쾌하고도 애틋하게 그려진다. 감각적이고 시적인 글과 그림을 통해 사랑했던 사람과 함께 했던 시간들을 새롭게 돌아보도록 만드는 그림책이다.

피도의 할아버지는 온갖 물건을 침대에 모으고, 서랍을 전부 헤집어 놓는다. 사과를 베어 물고 “음, 감자가 정말 맛있구나.”라고 말하고, 호두를 던지면서는 “여기 풍뎅이가 날아간다!”라고 노래한다. 그러던 어느 날 할아버지가 피도에게 말한다. 자신에게 나무와 꽃이 자라는 정원이 있는데, 거기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을 가지고 가라고 말이다. 할아버지의 말씀은 무슨 뜻일까?

최근작 :<할아버지와 나의 정원>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1971년 이탈리아에서 태어났어요.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 대학교에서 독어독문학, 지리학, 미디어학을 공부했어요. 여러 해 동안 연극 교육, 토론 연극, 요가를 공부한 뒤에 아시아, 아프리카, 북아메리카를 여행하며 견문을 넓혔어요. 지금은 이탈리아 볼차노의 한 중학교에서 글쓰기 수업을 하면서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지요. 쓴 책으로 그림책 《공원의 릴로》, 소설책 《꿈꾸는 너희들에게》 《플로라 베리오트》 등이 있어요. 인터넷으로 비르기트를 만나고 싶으면 주소창에 www.birgitunterholzner.com을 쳐 보세요.
최근작 :<나의 첫 질문 책>,<곰팡이 수지>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1974년 오스트리아에서 태어났습니다. 린츠대학교에서 그래픽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그래픽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하며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아동문학상 등 여러 상을 받았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는 『곰팡이 수지』가 있고, 그린 책으로는 『바이러스 빌리』 『할아버지와 나의 정원』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내 이름은 리누스 2>,<내 이름은 리누스>,<책보다 표지가 더 좋다> … 총 262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독문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했고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아동 도서에서부터 인문, 교양과학, 사회과학, 에세이, 기독교 도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번역 작업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바이올린과 순례자》 《울림》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는가》 《매일 읽는 헤르만 헤세》 《제정신이라는 착각》 《무자비한 알고리즘》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