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푸른문학상 수상 작가 김미희의 동시집. 교과서 속 단어를 동시로 풀어낸 1부, 사물이 새롭게 보이는 2부, 아이의 일상과 마음이 생생하게 담긴 3부, 자연의 모습을 담은 4부로 구성되어 있다. 테마별로 읽는 재미가 다른 65편의 동시는 시종일관 즐거운 웃음을 전하며, 아이들의 감수성과 창의성을 깨워준다.

낯설고 어렵기만 한 교과서 단어를 함축성이 돋보이는 시어와 운율이 살아 있는 동시로 만드는 시인 특유의 시선이 빛난다. 아이들 생활과 맞닿은 교과서 속 단어는 쉽고 친근한 이미지로 교과서 단어의 뜻을 알아가는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2년 02월 23일자

수상 :2012년 서덕출문학상, 2009년 푸른책들 푸른문학상, 2002년 신춘문예 당선동화
최근작 :<동전 탐정 기어이 사라진 백만 원을 찾아라!>,<2024 여름 우리나라 좋은동시>,<순간이 시가 되다 폰카 시> … 총 68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moon_kid_talk
소개 :
최근작 :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전시, 잡지, 무대미술 등 여러 매체를 통해 그림을 그립니다. 한국출판미술대전에서 은상을 받았어요. 세상을 여행하는 기분으로 책을 읽고 마음의 눈으로 그림을 그려요. 그린 책은 『앤티야, 커서 뭐가 될래?』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