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200원 I 최고가 : 5,2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09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동화작가 홍기의 대표작. 따뜻하기에 아름답고, 아름답기에 행복한 동화 아홉 편을 실었다. 동화들은 저마다 우리 주변의 평범하고 소박한 이웃들의 삶에서 진정한 아름다움과 행복을 이야기한다. 행복이 멀리 있지 않음을, 살아가는 일이 행복한 것임을 일깨우는 동화집이다.

지은이는 '어리석음' 속에 오히려 참다운 '지혜'와 '아름다움'이 깃들어 있다는 생각으로 동화를 집필했다고 말한다. 초판 출간 이후, 우수한 작품성을 인정받아 동화 「옥수수빵」과 「아침 햇살 오르거든」이 초등 학교 5학년 1학기와 2학기 『읽기』교과서에 각각 수록되기도 했다.

1. 옥수수빵
2. 사람이 아름답다
3. 토끼 장례식
4. 새로 놓은 다리
5. 수달 이야기
6. 새와 할머니
7. 어깨동무 동상
8. 아침 햇살 오르거든
9. 자장면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초등학교 5학년 국어 교과서
 - 읽기편, 홍기 <옥수수빵> (다섯째마당, 더 나아가기 215~222쪽)

최근작 :<1학년이 꼭 읽어야 할 19가지 이야기>,<단순하게, 더 단순하게>,<새가 된 아이> … 총 54종 (모두보기)
소개 :1955년 경북 문경에서 태어나다. 대구매일신문 신춘문예에 동시(1986년)와 동화(1990년)가 당선되다. 물뿌리개아동문학상과 대교 올해의작가상을 수상하다. 초등학교 7차 교육과정 5학년 국어 교과서에 동화 「옥수수빵」과 「아침 햇살 오르거든」이, 6학년 도덕 교과서에 시 「바다 같은 사람」이 실리다. 지은 책으로는 『병아리반 아이들』, 『팽이나무에 팽이 열렸네』, 『눈먼 벌치기』 등 여러 권이 있다. 현재는 단순한 삶의 여유를 즐기며 자유롭게 창작 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286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에서 산업디자인을 공부했다.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에 실린 동화 『우리는 한편이야』의 그림을 그렸으며, 그린 책으로 『잔소리 없는 날』 『열두 살에 부자가 된 키라』 『여자는 힘이 세다』 『사람이 아름답다』 『역사 거울, 형제자매를 비추다』 『초대장 주는 아이』 『안네의 일기』 등이 있다.

푸른책들   
최근작 :<김치 치즈 스마일>,<좋은 꿈을 줄게>,<내 안의 안>등 총 266종
대표분야 :국내창작동화 4위 (브랜드 지수 1,033,355점), 청소년 소설 7위 (브랜드 지수 317,51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