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사라져가는 시골 학교에 대한 안타까움과 폐교가 생겨나는 현실에 대한 취재를 바탕으로 쓴 장편동화. 도시 아이 정우와 시골 아이 윤재가 폐교의 운동장에서 만나 공감대를 형성하는 과정을 통해 제도권 안에서 생기를 잃어가는 학교의 문제점과 '생동감 있는 학교'에 대한 소망을 담았다.

정우는 아빠의 고향 송화리에 오는 내내 불만이 가득하다. 시골에 가는 것도 싫은데 아빠는 차안에서부터 모교인 송화 초등학교 자랑에 여념이 없다. 그런데 막상 도착해보니 학교는 학생 수가 모자라 문을 닫은 상태다. 다음 날 새벽 정우는 어렴풋이 들리는 학교 종소리에 놀라 폐교로 달려간다.

송화리 가는 길
잠자는 학교
푸른 종소리
일어나, 학교야
혼자 남은 아이
아주 작은 학교

작가의 말
작은 학교 이야기

수상 :2007년 소천아동문학상
최근작 :<이야기 반짝 시리즈 1~10 세트 - 전10권>,<밤티 마을 마리네 집>,<밤티 마을 봄이네 집> … 총 190종 (모두보기)
인터뷰 :이 시대의 가장 진솔한 이야기꾼 - 2006.11.24
SNS :http://leegeumyi.com/
소개 :
최근작 : … 총 294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에서 산업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광고대행사 오리콤, 코레드의 아트디렉터를 맡았으며, 현재는 그림책 만들기에 푹 빠져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 〈꺼벙이 억수〉 시리즈, 《우리는 한편이야》, 《잔소리 없는 날》, 《권민 장민 표민》, 《내가 먼저 말 걸기》, 《언제나 사랑해》, 《운명아, 덤벼라!》, 《뒤끝 작렬 왕소심》, 《네 손가락의 피아니스트》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한편이야》는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에 수록되었습니다.

푸른책들   
최근작 :<난다 난다 신난다>,<김치 치즈 스마일>,<좋은 꿈을 줄게>등 총 265종
대표분야 :국내창작동화 4위 (브랜드 지수 1,035,297점), 청소년 소설 7위 (브랜드 지수 317,79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