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중견 동화작가 이금이의 <밤티 마을 영미네 집> 개정판이 출간됐다. 작가가 기존의 텍스트를 꼼꼼히 다듬고, 화가 양상용이 새로 그림을 그렸다. 10여 년 전 출간되어 지금껏 꾸준히 읽히는 <밤티 마을 큰돌이네 집>의 다음이야기.

부모님의 이혼으로 가슴에 상처를 받은 큰돌이와 영미가 새엄마와 정들어 가는 과정이 따뜻하게 그려진다. 서민적이고 유려한 그림과 정감 있는 화해의 과정이 가슴 한쪽을 감동으로 메운다.

먼저 읽어 보세요

영미가 돌아온대요
무슨 엄마가 그래?
큰 돌, 작은 돌, 곰보 돌, 삐삐 돌!
급식 당번 오시래요
팥쥐 엄마 생일이래
엄마, 우리 데리러 온 거예요?
팥쥐 엄마의 눈물
엄마 구름, 팥쥐 엄마 구름
영미네 집이에요
팥쥐 엄마, 어디 있어요?
꼴찌 만세
정말요? 정말이에요?

재미있게 읽었나요?
화가에게 물었어요

수상 :2007년 소천아동문학상
최근작 :<이야기 반짝 시리즈 1~10 세트 - 전10권>,<밤티 마을 마리네 집>,<밤티 마을 봄이네 집> … 총 182종 (모두보기)
인터뷰 :이 시대의 가장 진솔한 이야기꾼 - 2006.11.24
SNS :http://leegeumyi.com/
소개 :
최근작 :<참게의 여행>,<아빠하고 나하고 세트 - 전4권>,<아빠하고 나하고 얼음 썰매 타러 가요> … 총 116종 (모두보기)
소개 :

이금이 (지은이)의 말
이름만 빌어 왔을 뿐, 새롭게 만들어 낸 곳인데도 나는 동화 속의 밤티 마을이 실제로 있는 것처럼 느껴져요. 그 곳에 가면 당장에라도 큰돌이와 영미가 날 맞으러 달려 나올 것만 같아요. 그리고 밤티 마을만큼이나 포근하게 오누이를 안아 준 팥쥐 엄마도 싱긋 웃으며 고개를 내밀 것 같고요.

푸른책들   
최근작 :<김치 치즈 스마일>,<좋은 꿈을 줄게>,<내 안의 안>등 총 267종
대표분야 :국내창작동화 4위 (브랜드 지수 1,032,742점), 청소년 소설 7위 (브랜드 지수 317,40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