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빨강머리 앤>의 작가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장편소설. 나이 서른을 딱 1년 앞둔 여성 밸런시의 좌충우돌 결혼 성공기를 그린다. 작품의 배경이 1920년대. 몽고메리가 쓴 몇 안 되는 연애소설 중 한 작품이자 그녀가 성인 독자들을 대상으로 쓴 최초의 소설로 알려져 있다.

연애 한번 못해본 채 깐깐한 홀어머니의 독재에 숨죽이고, 잘난 일가친척들의 비위를 거스를까 봐 노심초사하며 살아온 밸런시. 그녀는 몸이 아파 간 병원에서 앞으로 1년밖에 못 산다는 진단을 받는다. 어차피 죽을 운명이라면 남은 인생이라도 멋지게 살아보겠다고 결심한 밸런시는 180도 다른 사람이 되어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 본 도서는 2009년 12월 31일자로 출판사명이 "대교베텔스만"에서 "대교북스캔"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일부 도서의 경우 기존 출판사명으로 배송될 수 있으나 내용상의 차이는 없다는 것을 안내 드리며 구매회원님의 이해를 바랍니다.

하늘이 맑거나 흐리거나
내 멋대로 살겠어
껍데기는 가라
꿈으 블루 캐슬 입성
사랑의 이름으로

최근작 :<초판본 빨강머리 앤 (금장 에디션)>,<초판본 빨강머리 앤 (티파니 민트 에디션)>,<빨강 머리 앤 (벚꽃 에디션)> … 총 136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첫사랑과 오믈렛> … 총 30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졸업. 《내 마음이 강해야 내 소원도 이루어진다》 《성공한 사람들의 비밀수첩》 《사무라이 길들이기》 《괜찮아. 내일은 다를거야》 《블루 캐슬》 등 다수의 책을 번역했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