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00년 데뷔작 <종이의 음모>로 에드거 상 최고 소설 상을 수상한 작가 데이비드 리스의 두 번째 소설. 작품의 무대는 거짓말과 계략이 난무하는 1659년의 상업도시 암스테르담이다. 17세기의 암스테르담은 박해를 피해 네덜란드로 이주한 유대인들과 무역을 위해 유럽 각처에서 온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복잡한 상업 도시를 이룬 곳이다.

암스테르담 상품 거래소에서는 순식간에 부자가 되기도 하고 알거지가 되기도 한다. 포르투갈 출신 유대인 상인 미후엘 리엔조는 한때 암스테르담 모든 상인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던 인물. 하지만 설탕 시장의 갑작스러운 변동으로 모든 것을 잃고, 가난과 수치심 속에서 부와 명예를 되찾을 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그러던 중 매혹적인 네덜란드 여자 게이트라위드가, 새롭게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한 '커피'라는 상품을 매점매석하자는 동업 제의를 해온다. 예측 불가능한 거래 시장과 경쟁자들의 욕심, 그리고 자신을 파멸시키려는 막강한 적. 미후엘은 이 모든 위험을 감수하고 커피 사업에 뛰어든다.

* 본 도서는 2009년 12월 31일자로 출판사명이 "대교베텔스만"에서 "대교북스캔"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일부 도서의 경우 기존 출판사명으로 배송될 수 있으나 내용상의 차이는 없다는 것을 안내 드리며 구매회원님의 이해를 바랍니다.

최근작 :<아이들의 시간>,<블랙 먼데이 2>,<블랙 먼데이 1> … 총 13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53종 (모두보기)
소개 :사막을 바다로 바꿔 준 은하수를 올려다보며 오늘을 살아가고 싶은 한 사람.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전사들 4부 별들의 징조 1-6권』, 『전사들 3부 셋의 힘 1-6권』, 『전사들 슈퍼 에디션 1-4권』, 『전사들 얼티밋 가이드』, 『전사들 그래픽 노블 1-5권』, 『엔들링 1-3권』, 『널 잊지 않을게』, 『철도 네트워크 제국 1-3권』, 『괴물을 사랑한 아이 윌로딘』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