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900원 I 최고가 : 8,9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21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2024년, 문학계가 주목하는 신진 작가 염기원의 최신 장편소설 『블루아이』는 아프리카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서사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 소설은 인간과 자연, 그리고 동물 간의 복잡한 관계를 탐구하며, 깊이 있는 감정과 사색을 자아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주인공은 자신의 과거를 회상하며 삶의 의미를 탐구하는 ‘나’, 생존을 위해 분투하는 고독한 리카온 ‘블루아이’로, 이들의 이야기는 서로 교차하며 진행된다. 두 서사는 상호 은유적으로 작용하며, 인간의 본성, 삶의 의미, 그리고 사랑과 연대의 가능성을 탐구한다. 작가는 이를 통해 재부팅될 수 있는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외톨이
폭력의 역사
대격변
폭력의 역사Ⅱ
재회
문법의 차이
마지막 기회
희망은 있는가
T.I.A.
부활

작가의 말, 세상의 주류와 불화하는 혁명가로 살고싶다

첫문장
하이에나에게 발목을 물리거나 코끼리에게 밟힐 걱정 없이 잠든 건 오랜만이었다.

: “염기원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탄생”
류보선 (문학평론가, 국립군산대학교 국문학과 교수, 기본소득한국네트워크 운영위원)
: “우리 문학사에 너무 늦게 도착한 작가”
장강명 (소설가, 『표백』(한겨레출판), 『한국이 싫어서』(민음사), 『댓글부대』(은행나무))
: “시대가 주목해야 할 하드보일드 구라꾼”

수상 :2019년 황산벌청년문학상
최근작 :<킬러 문항 킬러 킬러>,<블루아이>,<여고생 챔프 아서왕>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2015년 〈문학의봄〉 신인상을 받으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장편소설 《구디 얀다르크》 《인생 마치 비트코인》 《오빠 새끼 잡으러 간다》 《여고생 챔프 아서왕》 《블루아이》 등이 있다. 융합스토리 단편소설 공모전 최우수상, 황산벌청년문학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