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구월점] 서가 단면도
(0)

마루벌의 좋은 그림책 94권. 죽음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나는 죽음이에요>의 후속으로 살아있는 모든 것에 깃들어 있는 ‘생명’이 들려주는 따뜻하고 서정적인 이야기다. 세상의 모든 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따뜻한 감성 그림책이다. ‘죽음’이 푸른색 옷을 입고 찾아왔다면, ‘생명’은 주홍빛 옷을 입고 살며시 미소 지으며 우리 곁에 찾아왔다. 수줍은 미소 속에 생기를 가득 담고서 말이다.

<나는 생명이에요>는 살아 움직이는 모든 것에 깃들어 있는 생명의 모습을 파스텔 톤의 예쁜 그림으로 담아냈다. 아직 태어나지 않은 뱃속의 생명에서부터 주름이 자글자글한 노인에 이르기까지, 생명의 손길이 미치지 않는 곳은 없다. 삶으로 시작해서 죽음으로 끝나는 생명이기에 생명과 죽음은 떼려야 뗄 수 없는 동전의 양면과도 같다. 죽음이 어둡거나 무서운 존재만이 아니듯이, 생명 역시 밝거나 기쁜 존재만은 아니다. 생명은 삶 속에 스며든 온갖 슬픔과 괴로움까지 모두 품고 있다.

다만, 기억해야 할 것은 아무리 어렵고 힘든 순간이 찾아온다고 할지라도 그 속에는 언제나 생명이 함께하고 있다는 것이다. 생명은 용기와 위로가 가장 필요한 순간에 당신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알려줄 것이다. <나는 생명이에요>는 밝고 따뜻한 색감의 그림과 시적인 표현이 가득한 글로 생명의 의미를 다시금 깨닫게 하고, 삶과 죽음의 조화를 아름답게 그려낸 그림책이다.

최근작 :<나는 기쁨이에요>,<나는 생명이에요>,<나는 죽음이에요>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아동 문학을 전공한 후 병원뿐만 아니라 캠프, 극장 등 20년 이상 예술 감독으로 일하며 아이들과 다양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죽음을 자연스럽게 인식하고, 감추는 것이 아닌 삶과 같은 존재라는 것을 알려주고자 진솔하게 죽음 그림책을 출간하였습니다.
최근작 :<헤클라와 라키>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벨기에 브뤼셀에서 나고 자랐습니다. 어릴 적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서 LUCA 예술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웠고, 지금은 그림책을 쓰고 그립니다. 그림을 그린 책으로는 『나는 죽음이에요』, 『나는 생명이에요』, 『나는 광대입니다』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1970년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디지털대학에서 디자인과 회화를 복수전공하고, 현재 노르웨이에서 포토그래퍼이자 시각 예술가로 활동 중입니다. 틈틈이 번역 작업도 하고 있으며, 번역한 작품으로는 《나는 죽음이에요》, 《나는 기쁨이에요》 등이 있습니다.

마루벌   
최근작 :<눈사람 아저씨>,<찔레꽃 울타리 세트 - 전8권>,<비밀의 계단>등 총 52종
대표분야 :그림책 10위 (브랜드 지수 804,39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