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판타지 소설의 거장 조지 R.R. 마틴의 연작소설. 1996년 발표된 <얼음과 불의 노래>의 1부 <왕좌의 게임>, 99년의 2부 <왕들의 전쟁>, 2000년의 3부 <성검의 폭풍>, 그리고 2006년의 4부 <까마귀의 향연>은 모두 '방대하고 놀라운 상상력'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얼음과 불의 노래>의 배경은 세븐킹덤. 어느날 갑자기 알 수 없는 기상이변이 일어나 세븐킹덤은 언제 끝날지 모르는 기나긴 겨울의 세계로 접어든다. 그와 함께 왕의 세력은 약해지기 시작하고, 수많은 왕자, 제후, 기사, 마법사, 여걸들이 저마다의 야심을 펼쳐나간다. 배신, 살인, 음모가 무성한 어두운 세븐킹덤에서 씨줄과 날줄같은 갖가지 사건들이 긴장감있게 진행된다.

3년여의 작업 끝에 선보이는 3부는 겉모양새가 눈길을 끈다. 1권 996쪽, 2권 964쪽의 하드커버 애장판으로 출간되었으며, 1, 2부 역시 애장판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전편들과 마찬가지로 3부 <성검의 폭풍> 역시, 강렬한 캐릭터와 생생한 묘사, 한치 앞도 내다보기 어려운 흥미진진한 플롯으로 탄탄하게 짜여 있다.

6년만에 완성된 4부 <까마귀의 향연>은 한층 더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규모로 눈길을 끈다. 피로 얼룩진 대륙을 활보하는 인간 까마귀들의 붉은 향연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구석구석에 묻어나는 실제로 존재하는 역사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생생함과 현실감이 읽는 재미를 더한다.

3부 1권
저자의 말
프롤로그 / 자이메 / 캐틀린 / 아리아 / 티리온 / 다보스 / 산사 / 존 / 대너리스 / 브랜 / 다보스 / 자이메 / 티리온 / 아리아 / 캐틀린 / 존 / 산사 / 아리아 / 샘웰 / 티리온 / 캐틀린 / 자이메 / 아리아 / 대너리스 / 브랜 / 다보스 / 존 / 대너리스 / 산사 / 아리아 / 존 / 자이메 / 티리온 / 샘웰 / 아리아 / 캐틀린 / 다보스 / 티리온 / 아리아 / 브랜 / 존

부록

3부 2권
대너리스 / 아리아 / 자이메 / 캐틀린 / 샘웰 / 아리아 / 존 / 캐틀린 / 아리아 / 캐틀린 / 아리아 / 티리온 / 다보스 / 존 / 브랜 / 대너리스 / 티리온 / 산사 / 티리온 / 산사 / 자이메 / 다보스 / 존 / 아리아 / 티리온 / 자이메 / 산사 / 존 / 티리온 / 대너리스 / 자이메 / 존 / 아리아 / 샘웰 / 존 / 티리온 / 샘웰 / 존 / 산사 / 에필로그

부록

: <얼음과 불의 노래>는 재미있게 읽힌다. 이 책의 미국적 액션 및 속도감은 <반지의 제왕>의 영국적 유머 및 고색창연함과 분명히 구분된다. 하지만 이들은 판타지라는 만국 공통의 코드를 공유하며, 그 코드를 공유해 보는 것은 한국 독자들에게 즐거움이 될 것이다. 21세기 초입에서 한국적 판타지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도 일독을 권하고 싶다. - 이영도 (<드래곤 라자>의 작가)
: 이야기 자체가 바로 마법인 '진짜 마법'을 톨킨 이후 오랜만에 볼 수 있었던 것은 정말 기분 좋은 감동이었다. 복잡하게, 그러나 정교하게 얽힌 이야기를 현란할 정도의 유연함으로 풀어가는 글솜씨에 가슴이 저밀 정도였다. 앞으로 20년이 지나면 이 책은 <반지의 제왕>의 뒤를 잇는 판타지의 고전이 되어 있을 것이라 장담한다.
- 김민영 (옥스타칼니스의 아이들>의 작가)
시카고 선 타임즈
: 현대 판타지의 거장 조지 R.R. 마틴으로부터 한 번도 만나지 못했던 무궁무진한 상상력의 작품이 나왔다. 그는 이 장르가 갖춰야 할 최고의 것만을 모아 위대한 작품을 창조해냈다. 방대한 스케일, 숨막히는 모험, 다양한 인물상을 깊이 있고 사실적인 배경 속에서 치밀한 이야기로 엮어나가는 작가의 힘이 과연 놀랍다. - Chicago Sun Times
: 고독하면서도 고독하지 않은

10년 동안 계속되던 여름이 끝나고 겨울이 시작되면서 세븐킹덤에는 암흑의 그림자가 드리워진다. 왕좌를 둘러싼 암투가 벌어지고 혼이 없는 아더들이 사람들의 생명을 위협한다. 그리고 오래 전에 사라진 드래곤이 부활하면서 세븐킹덤은 혼란에 빠진다.

북부의 통치자이자 윈터펠의 영주인 에다드 스타크는 어릴 적부터 절친했던 세븐킹덤의 왕 로버트 바라테온으로부터 핸드 자리를 제안받는다. 그리고 그날 저녁, 아내 캐틀린의 동생이자 전임 핸드였던 존 아린의 아내 리사로부터 '존 아린이 왕비의 음모로 독살되었다'는 밀서를 전해 받는다.

며칠 후 에다드는 추락사고를 당해 사경을 헤매는 둘째아들 브랜과 아내, 큰아들 롭을 남겨두고 킹스랜딩으로 떠난다.

홀로 아들의 간호에 전념하던 캐틀린은 암살될 위기를 맞는 아들을 가까스로 구해내고, 암살자가 가지고 있던 단검을 들고 남편을 찾아 떠난다. 킹스랜딩에 도착해 어릴 적 함께 자랐던 페티르를 만난 그녀는 그 단검이 왕비의 난쟁이 동생인 티리온 라니스터의 것이란 충격적인 얘기를 듣게 된다.

한편 존 아린의 죽음을 파헤치던 에다드는 조프리 왕자가 로버트 왕의 아들이 아니라는 놀라운 사실을 밝혀내지만, 그 사실을 밝히기도 전에 로버트 왕은 의문의 죽음을 맞는다. 존 아린의 죽음, 브랜의 사고, 로버트 왕의 죽음, 그 모든 것이 왕비와 그녀의 쌍둥이 오빠 자이메의 음모임을 확신한 에다드는 조프리 왕자 대신 로버트 왕의 동생 스타니스 바라테온을 왕으로 세우려 한다. 하지만 그의 계획은 사전에 발각되어 물거품이 되고, 그는 반역자로 몰려 비참한 최후는 맞는다.

에다드의 아들 롭이 북부의 왕을 자처하고, 로버트 왕의 두 동생 스타니스와 렌리가 조프리 왕자의 왕권 계승의 정당성을 부정하며 각각 왕이라 나사면서, 세븐킹덤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살육의 게임, 대혼란 속으로 빠져드는데...

수상 :2012년 로커스상, 2001년 로커스상, 1999년 로커스상, 1997년 로커스상, 1986년 네뷸러상, 1985년 로커스상, 1980년 휴고상, 1980년 로커스상, 1979년 네뷸러상, 1975년 휴고상
최근작 :<와일드카드 2>,<와일드카드 1>,<드래곤과의 춤 3> … 총 79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실전 영어 번역의 기술>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명지대학교 국문과를 졸업하고 경기대 대학원 국문과를 수료했다. 1986년 계간 〈시와 의식〉 신인상을 받으며 문단에 데뷔한 후 번역 활동을 하며 명지대학교 객원교수 및 성균관대학교 사회교육원 교수를 역임했다. 옮긴 책으로는 엘러리 퀸의 《X의 비극》 《Y의 비극》 《Z의 비극》 《드루리 레인 최후의 사건》, 틱낫한의 《붓다처럼》, 넬슨 드밀의 《라이언스 게임》 《플럼 아일랜드》, 로버트 매캐먼의 《스완 송》 외 다수가 있으며, 저서로는 《실전 영어 번역의 기술》 〈EBS 영한번역 방송교재 시리즈〉(공저)가 있다.
최근작 :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 번역학과 강사를 지냈다. 현재는 출판 및 전문 번역가이자, '인트랜스' 번역 교육 담당으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사랑과 자아를 지켜가는 여성들의 아주 특별한 지혜>, <성공 리더의 리더십 카리스마>, <현대무용 안무론>, <죽는 자를 위한 기도> 등이 있다.

은행나무   
최근작 :<악스트 Axt 2024.9.10>,<나무좀>,<마크 로스코, 내면으로부터>등 총 661종
대표분야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5위 (브랜드 지수 1,059,303점), 일본소설 6위 (브랜드 지수 475,614점), 에세이 26위 (브랜드 지수 283,03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