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출간 이후 38개국의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서 1억 부 이상이 판매 되었고, 2003년도 통계로 매년 3백만 부씩 팔려 나갔던 <반지의 제왕>. <반지의 제왕>은 2003년 영국 BBC의 빅 리드(Big Read) 조사에서 '영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책'으로 선정되었고, 2004년 독일과 호주에서 벌어진 조사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책으로 조사되었다.

2010년 양장 일러스트판 <반지의 제왕>은 톨킨의 장대한 상상력을 가장 극적으로 그려내는 것으로 유명한 존 하우의 표지 일러스트와 세밀한 묘사로 '가운데땅'으로 빠져들 수밖에 없는 앨런 리의 본문 일러스트로 새롭게 꾸몄다. 톨킨의 세계를 꿈꾸었던 위대한 화가들의 여정을 통해 미지의 대륙을 함께 탐색하는 환상적인 기쁨을 맘껏 누릴 수 있다.

가운데땅의 모든 종족의 운명을 결정지을 '절대반지'를 둘러싼 선과 악의 대결을 통해 인간 본원에 대한 근원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작품으로 국내에 톨킨을 처음 소개했던 영문학자들이 톨킨의 요정어, 고유명사 발음 및 번역 원칙에 충실한 번역판으로 2007년에 이어 3년 만에 다시 부분적인 수정을 거쳐 새롭게 선보인다.

버나드 레빈 (『타임』 지 칼럼니스트)
: 우리 시대, 아니 다른 시대에서조차도 가장 뛰어난 문학 작품 중의 하나.
워싱턴 포스트
: 존재의 내면을 치밀하게 그려내는 환상 문학의 고전! 정확하고도 독창적인 작품이다.
: 유례없이 독특한 작품! 시간의 샘물 그 깊은 곳에서 용솟음치는 듯하다! 세심하고도 탄탄한 묘사, 넋을 빼는 재미! 정말 의미심장하다!
: 미국 대통령들이 총 맞은 것처럼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0년 8월 14일자 새로나온 책

1권
샤이어에서 빌보의 111번째 생일잔치가 있던 날, 빌보는 마술반지를 사용하여 갑자기 사라진다. 빌보는 리벤델로 휴식을 취하기 위해 떠나면서 반지를 포함한 자신의 많은 물건을 그의 조카인 골목쟁이네 프로도에게 준다. 회색의 간달프는 17년간의 조사 끝에 이 마술반지가 암흑군주가 3시대 내내 찾아 헤맸던 절대반지임을 확인하는데…….
한편 골룸은 자신의 반지를 찾아서 사우론이 다시 힘을 키우고 있는 모르도르로까지 흘러들어 가고 그곳에서 붙잡혀 반지에 대한 정보에 대해 고문당한다. 이에 사우론은 자신의 본래 힘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줄 절대반지를 되찾기 위해 아홉 반지악령을 샤이어로 보낸다. 아라고른은 간달프의 부탁으로 호빗들을 깊은골로 인도한다. 프로도는 폭풍산 언덕에서 나즈굴에게 깊은 상처를 입지만 그의 동료들과 요정군주 글로르핀델의 도움으로 브루네인 여울목을 건너 깊은골의 경계로 들어온다.
프로도는 휴식을 취하고 있는 빌보를 만나고, 엘론드의 딸인 아르웬을 만난다. 얼마 뒤에, 엘론드는 프로도가 가져온 반지에 대한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가운데땅 서쪽의 모든 자유로운 종족들의 대표를 소집하여 회의를 연다. 반지회의에서 가운데땅을 구할 유일한 방법은 오직 절대반지를 파괴하는 것 밖에는 없다는 결론을 내리고, 사우론이 반지를 만들어낸 장소인 모르도르에 있는 운명의 산의 불구덩이에 던져야만 반지를 없앨 수 있다는 것이 밝혀진다. 이에 따라 반지운반자로 프로도가 자원한다. 반지회의는 또한 프로도를 도울 반지원정대를 구성하는데 프로도의 세 호빗 친구들과 간달프, 아라고른, 곤도르의 보로미르, 난쟁이 김리, 요정 레골라스가 포함되어 반지악령에 맞서 싸운다.
원정대 일행은 안개산맥을 넘어가다 반지를 운반하는 것을 막으려는 마법사 사루만이 일으킨 매서운 눈보라에 막혀 위험천만한 모리아의 굴로 들어가 산맥을 통과하려 한다. 그곳에서 일행은 자신의 ‘보물’을 되찾으려는 골룸에 의해 추적당한다. 이들이 모리아의 굴을 거의 다 빠져 나왔을 즈음, 오르크들의 공격을 받게 된다. 간달프는 고대의 악마인 발로그와 싸우다 모리아의 심연으로 떨어져 죽는다. 원정대는 아라고른의 인도를 따라 요정들의 숲인 로스로리엔으로 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로스로리엔의 영주인 갈라드리엘과 켈레보른을 만난다. 이후 원정대는 안두인대하를 따라 내려가는데, 도중에 반지를 빼앗으려는 보로미르의 위협을 받은 프로도는 샘과 함께 일행에서 빠져나와 모르도르로 향한다.

2권
사루만의 오르크들에게 공격을 받은 원정대는 메리와 피핀이 포로로 잡혀감에 따라 이들을 구하기 위해 오르크들을 추격한다. 그러던 중 백색의 간달프로 되살아난 그를 만나게 된다. 간달프는 발로그를 죽이느라 목숨을 잃었지만, 가운데땅에서 그의 일이 아직 끝마쳐지지 못해서 다시 돌아오게 된다. 이들은 로한으로 가서 혼버그 요새에서 로한을 도와 사루만의 군대를 물리친다.
한편 메리와 피핀은 오르크들로부터 탈출하여 엔트들과 만나 최...

최근작 :<가운데땅의 위대한 이야기들 세트 - 전3권>,<후린의 아이들 + 박스>,<후린의 아이들> … 총 90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반지의 제왕 스케치북> … 총 15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18세기 영국소설 연구로 동대학원에서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한림대학교 영어영문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옮긴 책으로 『반지의 제왕』, 『위대한 책들과의 만남』, 『미국 대통령 취임사』 등이 있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영국소설의 이해 (워크북 포함)>,<[큰글자도서] 영문법의 기초 (워크북 포함)>,<영미단편소설 (2학기, 워크북 포함)> … 총 61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명예교수. 서울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문학박사 학위를 받은 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영문학과 교수로 재직하였다. 역서로 J.R.R. 톨킨의 『반지의 제왕』 『실마릴리온』 『끝나지 않은 이야기』 『후린의 아이들』 『곤돌린의 몰락』과 데이빗 데이의 연구서 『톨킨 백과사전』, 토머스 하디의 장편소설 『더버빌가의 테스』가 있고, 저서로 『번역 문장 만들기』 『영국소설의 이해』 『영어권 국가의 이해』 『영미단편소설』 등이 있다.
최근작 :<현대 영미 소설의 이해> … 총 107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 소설 전공으로 서울대학교 영문학과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고 동 대학교에서 강사와 연구원으로 활동했다. 조지프 콘래드, 존 파울즈, 제인 오스틴, 카리브 지역의 영어권 작가들에 대한 논문을 썼다. 옮긴 책으로는 《미들마치》 《밸런트레이 귀공자》 《노스트로모》 《올랜도》 《자기만의 방》 《등대로》 《엠마》 《설득》 《호빗》 《J.R.R. 톨킨 : 가운데땅의 창조자》 등이 있다. 《반지의 제왕》을 공역했다.

씨앗을뿌리는사람   
최근작 :<소통불능자들의 5가지 습관>,<씨앗 클래식 1 : 어린 왕자>,<성공수업>등 총 5종
대표분야 :인간관계 1위 (브랜드 지수 162,402점), 성공 18위 (브랜드 지수 254,422점), 과학소설(SF) 26위 (브랜드 지수 11,35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