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킨더랜드 픽처북스 시리즈 79권.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고 자존감을 세워 주는 책. 이야기를 통해 어떤 모습의 나라도, 나는 나이기 때문에 소중하다는 것을 알려준다. 예쁘고 날씬해야 무조건 좋다는 세상의 잣대 대신, 어떤 모습이더라도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는 메세지는 자신감을 심어준다.

최근작 :<난 내가 좋아>,<멍멍아, 같이 자자!>,<빨간눈도깨비가 나타났다!>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캘리포니아 주의 산 마틴에서 두 딸과 고야이 한 마리와 살고 있다. 「뉴욕타임스」 선정 베스트셀러에 오른 『난 이제 그림 안 그려!』와 『난 내가 좋아』를 비롯한 여러 그림책에 글을 썼다. 『루엘라 메이가 도망갔어요!』는 미국 베스트셀러에 오른 것은 물론, 미국 최고 권위의 순수 어린이 문학 잡지인 「혼북」에도 좋은 책으로 소개되었다.
최근작 :
소개 :카렌 보몽이 쓴 '난 이제 그림 안 그려'에 그림을 그린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이다. 그린책으로는 '머리에의 크리스마ㅣ스 사수' '링컨을 닮은 소년'등이 있으며, 1964년 이후로 오하이오의 스프링필드에서 살면서 산타 클로스를 기다리고 있다.
최근작 :<지구에서 달까지>,<오즈의 마법사>,<영화인 찰리 채플린의 작은 이야기>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동국대학교 문예창작과를 졸업했습니다. 어린이 책 편집자로 일하며 다수의 그림책을 집필했습니다. 지은 책으로 <영화인 찰리 채플린의 작은 이야기>, <암스트롱의 비밀 친구>, <작은 사람들의 나라>, <바쁘다 바빠 공룡 선생님> 등이 있고, 엮은 책으로는 <오즈의 마법사>, <지구에서 달까지> 등이 있습니다.

어린이에게 자신감을 불어넣고 자존감을 세워 주는 책!

예쁘고, 날씬하고, 영리하고... 어른들은 세상의 때가 묻지 않은 어린아이들도 세상의 잣대로 측정하려고 합니다. 그런 어른들을 보면서 어린이 자신도 세상의 기준에 자신을 놓고 보게 되기 마련이지요. 세상의 기준에 맞지 않는다고 해서 소중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이 책을 본 어린이는 그 어떤 것도 상관없이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게 되고, 나와 다른 사람을 존중할 줄 아는 마음씀이 넓은 어린이가 됩니다.

"나는 내가 참 좋아.
비버처럼 끽끽거리거나 발 냄새가 고약해도,
내코에 못생긴 뿔이 생겨도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