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인간이 자연을 파괴하는 과정을 담은 그림책. 아름다운 초원이 사람들에 의해 어떻게 파괴되고 사라져 가는지를 독창적인 삽화로 잘 보여 준다. 이 그림책에는 환경 파괴라는 문제가 왜 발생하게 되었는가에 대한 이유와 그 해결책을 찾아 나가려는 움직임이 뚜렷이 드러나 있다.

불편함이라는 문제만을 해결하려고 한 결과, 사람들은 소중한 자연을 파괴하게 된다. 이것이 바로 환경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 '팀팀 아저씨'처럼 편한 것만 찾다가 자연을 잃고 나서야 그 소중함을 알게 되기 전에, 주의 깊게 생각하고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운다.

똑같은 초원을 배경으로 건물들이 점점 늘어나는 과정을 묘사한 그림은 이 책의 가장 독특한 매력이다. 또한 수채화로 그린 맑고 명랑한 그림들이 어린이들에게 반복되는 언어의 리듬감과 함께 재미를 더해 준다. 어린이이 환경 문제를 곰곰이 생각하도록 이끄는 작품이다.

최근작 :<저 아름다운 초원을 봐>
소개 :1941년에 오스트리아 빈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부터 라디오 방송국에서 어린이 성우로 활동했다. 학교를 졸업한 뒤에는 출판사에서 일했으며, 뛰어난 작품과 번역서로 문학상과 번역상을 여러 번 받았습니다. 지금은 자유기고가 및 번역가로 일하면서 오스트리아 라디오 방송국 상임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대표작으로 <새빨간 귀를 가진 코끼리> <너무나 멋진 잔디밭이야> <아빠가 뭔가를 잃어버리셨어요> <특별한 올리버> 등이 있다.
최근작 :
소개 :오스트리아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그래픽을 공부했고, 출판 도안가와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했다. 지금은 빈에서 살면서 그림책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하고, 독일 요한네스 구텐베르크 대학에서 연극학을 공부했다. 지금은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면서, 어린이들을 위한 좋은 책 번역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