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림점] 서가 단면도
(0)

뉴욕, 하와이, 런던, 마드리드, 부에노스아이레스. 전 세계 5개 도시에 집을 두고 자신의 일을 하며 여행하는 삶이 가능할까? 이 책은 그것을 실현한 노마디스트의 이야기다. <5개국에 집을 두고 일하고 공부하고 여행하는 나는 노마디스트>는 일, 공부, 여행을 하나의 삶으로 통합한 노마디스트의 삶을 보여준다.

저자 손켄은 한국이 답답했다. 치열한 경쟁, 유교문화 그리고 개인의 삶에 대한 억압. 그에게 미래의 답은 한국이 아니었다. 뉴욕으로 날아간 것은 자연스러웠다. 러시아어 통역사를 준비하다가 곧 방향을 MBA로 틀었다. 곧 월가가 세계를 지배할 듯 보였다. 문학도에서 금융현장 전투원으로의 커리어 변경은 쉽지 않았어도 버텨낸 끝에 이뤘다. 손켄은 완벽한 뉴요커로 변신했고 맨해튼의 고급아파트, 최고급 레스토랑, 소호거리, 브롱크 식물원 그리고 훌륭한 친구인 밍과 케이코와 더불어 지구의 중심에 섰다고 자부했다.

하지만 그것이 전부일까? 뉴요커가 꿈이고 인생의 목표일까? 손켄은 하와이를 방문해, 뉴욕의 일과 와이키키 해변 생활을 병행해보자는 생각을 했다. 손켄은 살고 싶은 곳에다 자신만의 집, 조그만 캠프 심지어 빌린 방을 마련해보자는, 사치스럽지만 소박한 결실을 실현해보기로 했다.

첫문장
뉴욕으로 유학을 떠났다. 노어노문학을 전공한 나는 뉴욕에 가서 동시통역사가 되고 싶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서울신문 2018년 10월 18일자

최근작 :<5개국에 집을 두고 일하고 공부하고 여행하는 나는 노마디스트>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