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비즈니스 역발상 전문가인 안냐 푀르스터와 페터 크로이츠의 책. 이제 세상은 완전히 변했다. 누구에게나 안정된 직장은 이제 없다. 이제 일에 대한 개념도 새로워져야 한다. 그러나 우리의 일은 점차 공허해지고 있다. 이 공허한 일의 세계를 넘어 우리는 진정 어떤 삶을 살아갈 수 있는가.

더 이상 일하는 것이 행복하지 않을 때 우리는 어떤 선택을 할 수 있을까. 우리가 다시 일을 사랑하고, 삶을 사랑하게 되려면 우리에겐 어떤 변화가 필요할지 현실의 생생한 사례와 자신의 일에 몰입하고 의미를 만들어낸 사람들을 통해 되묻는다.

이 책은 불안하지만 자신에게 의미 있는 길을 걸어가기로 결심했을 때, 우리의 삶이 얼마나 다채로와질 수 있는지, 때론 불안하지만 매력적인 길을 갈 수 있는지 공감이 가는 풍부한 사례들을 통해 생생히 보여준다.

하버드 비즈니스 매니저 (웹진)
: “활기차고, 신선하며, 적극적으로 동기를 부여해준다.”
: 무의미한 일은 그만두라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4년 7월 21일자 출판 새책

최근작 :<어떻게 일할 것인가>,<유니크>,<미래형 비즈니스 법칙>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어떻게 일할 것인가>,<유니크>,<미래형 비즈니스 법칙>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81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독어독문과를 졸업했으며, 동대학원에서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독일 학술교류처 장학생으로 하노버에서 공부했으며,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설득의 법칙》, 《우리는 여전히 삶을 사랑하는가》, 《가까운 사람이 의존성 성격 장애일 때》 등 많은 도서를 우리말로 옮겼다.

북하우스   
최근작 :<청혼>,<엄마가 기다려줄게>,<진실과 회복>등 총 337종
대표분야 :책읽기/글쓰기 3위 (브랜드 지수 149,919점), 육아 4위 (브랜드 지수 177,173점), 교육/학습 5위 (브랜드 지수 148,40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