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의 저자 앤디 앤드루스의 신작. 전작과 마찬가지로 시간여행이라는 플롯을 따르지만, 거대한 역사의 갈림길에서 무언가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인물의 절대 절명의 순간을 현실과 과거를 오고가며 추리형식으로 풀어내고 있다.

놀이터에서 우연히 발견된 기묘한 돌 조각. 조사 결과 그 물체는 돌이 아니라, 오래된 청동조각으로 밝혀지며, 역사상 뛰어난 사람들(잔 다르크, 도머스 제퍼슨, 조지 워싱턴 카버, 오스카 쉰들러 등)이 그 물체 위에 새겨진 메시지에 대단히 큰 영향을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

이 청동조각에는 과연 어떤 힘이 숨겨져 있기에 그들이 어느 것 하나를 선택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되었으며, 그들의 선택이 희망과 성공을 만들어낼 수 있었을까? 이러한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성공이란 사람이 살아가며 이르게 되는 위치에 의해서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무엇인가를 해내기 위해서 선택의 기로에 섰을 때 개개인이 극복해낸 역경에 의해서 평가되는 것이라는, 힘겹고 남다른 투쟁을 하며 역경을 뛰어넘으려 노력할 때, 개인의 삶도 바뀌고 인간의 역사도 바뀌는 것이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준다.

최근작 :<리틀씽>,<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다시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심리학 수업> … 총 215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andyandrews
소개 :
최근작 :<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3>,<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2>,<흉내쟁이 코요테> … 총 250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에서 역사와 영문학을, 대학원에서 서양사를 공부했다. 지은 책으로 〈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시리즈가 있으며, 에드 비어의 그림책 《나도 사자야!》, 《모두 예술가야》를 비롯해 《규칙이 있는 집》, 《내 사과 내놔!》, 《산타는 어떻게 굴뚝을 내려갈까?》, 《샘과 데이브가 땅을 팠어요》, 《이건 내 모자가 아니야》, 《그림책의 모든 것》 등 수많은 작품을 우리말로 옮겼다.

북하우스   
최근작 :<내가 확실히 아는 것들>,<세인트자일스의 나환자>,<성 베드로 축일>등 총 329종
대표분야 :책읽기/글쓰기 3위 (브랜드 지수 150,220점), 육아 4위 (브랜드 지수 180,167점), 교육/학습 6위 (브랜드 지수 148,760점)